텔레비젼 만들기(아동미술, 입체활동, 기계와도구, 텔레비전만들기, 모의수업계획안, 6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판매자 할인 9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활동목표
1. 과자박스와 가족사진을 활용하여 텔레비전을 만들 수 있다.
2. 빨대, 면봉, 단추 등 여러 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텔레비전을 꾸밀 수 있다.
3. 작은 도구로 텔레비전을 꾸며봄으로써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준비물
* 선생님이 준비해요- 호일로 감싼 과자상자, 빨대, 면봉, 단추, 호일
* 친구들이 준비해요- 가족사진, 색종이, 가위, 풀
활동내용
1. 텔레비전과 관련된 손유희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2. 호일로 감싼 과자박스를 나누어 주고 빨대, 면봉, 단추 등 여러 가지 도구 를 사용하여 텔레비전을 꾸미도록 한다.
3. 꾸미기 활동이 마무리되면 각자 준비해온 가족사진을 넣고, 각 조별로 가 장 잘 만들어진 텔레비전을 한 대씩 뽑는다.
4. 각 조의 대표가 자신의 텔레비전을 소개하며 활동을 마무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의 안전사고 대처방업] 유아의 안전사고 유형과 특징 및 유아사고 분석 및 대처방안(화재사고 화상 스포츠사고 자연재해사고 동물사고 각각 분석)
  • 계획안 키드키즈 http://www.kidkids.net/영유아 건강 및 안전교육, 임미혜, 조숙경, 지명숙, 채혜선 공저, 출판년도:2005.03.05 양서원활동명뜨거워요! 차가워요!연령7~9개월목표교사가 영아의 손을 잡고 뜨겁고 차가운 물을 만져 보는 경험을 하면서 영아가 직접 온도의 차이를 느끼고 위험하다는 것을 안다.준비물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을 각각 넣은 페트병, 전기용품내 용1.차가운 물과 따뜻한 물을 각각 준비한다.2.교사가 영아의 손을 잡고 병을 만져

  • 보육학개론 정리
  • 미술․체육 등의 특기교육, 문화체험 활동 등과 같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서비스 제공 4시간 이상 (~19:30분 까지)- 영유아보육의 연계선상에서 초등학생 저학년을 우선 대상으로 하고 맞벌이 부부 등 아동을 맡길곳이 없는 가정을 우선적으로 하여 어린이집 정원 범위 내 20%까지 보육 가능- 2014년 차상위 이하 및 장애아동 일일 4시간 이용 시 비장애 월10만원, 장애 월20만원 지원2) 영유아의 욕구에 따른 보육 유형(1) 장애아 통합 보육장애아동에게

  • 프랑스의 문화, 예술, 산업, 교육, 생활 등.
  • 미술선사시대 예술활동은 많은 동굴벽화에서 알 수 있는데 동물상, 인물상 및 상징적인 기호들을 표현하였다. 신석기시대의 거석문화를 대표하는 멘히르(선돌), 돌멘(고인돌), 카르낙(타르낙열석)등이 브르타뉴 지방에 많이 남아 있다. B.C.1세기 중반에는 케사르의 갈리아(당시 프랑스 지역을 로마에서 가리키던 이름) 정복 후 로마 영향을 받은 갈로로망미술이 생겨났다. 갈로 로망시대는 켈트민족의 조형과 로마제국의 조형이 공존, 혼합된 시대로, 로

  • 아동수과학지도-기말
  • 입체적으로 구성하는것이 좋음.-실외공간은 유아들이 쉽게 나가고 들어올 수 있고 실내에서 실외를 볼 수 있도록 설게되는 것이 좋다. 특히 실내에서 실외로 나가는 곳에 전이공간을두면 실내 활동을 확장시키는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음.-실외공간은 단지 대 근육 활동을 중심으로 한 놀이터의 의미를 너머서 실내에서 이루어지는 이야기나누기, 동화 읽기, 만들기와 그리기, 음률과 게임, 극 활동, 블록활동등이 이루어질 수 있음.-바깥공간은 울타리

  • 초등학교 독서 지도 프로그램
  • 활동을 문자를 지각하고 일정한 의미를 얻는 사회적 심리적인 과정이라 보고, 이 과정에는 문자로 되어있는 책이라는 객체와 독서의 능력과 감정을 가진 독자라고 하는 주체가 존재하여 이 양자의 교류작용을 통해 독서 활동이 이루어진다고 보았다. 아동은 독서 활동을 통해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고 다른 사람의 마음의 움직임의 구조를 알게 되면서 자신의 마음을 조직하는 방식을 배우게 된다(김경자, 1995). 이와 같이 독서는 문자 언어를 사용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