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1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본문내용
Strengths
① 다각화된 포트폴리오
대웅제약의 포트폴리오는 2008년 생산실적 상위 20위 안에 4 품목이나 속해 업계1위인 동아제약보다 많았다. 이는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경쟁사보다 경쟁우위 확보가 되었다는 뜻이다. 특히 글리아티린과 아리셉트정은 전년대비 시장성장률이 15%가 넘는 시장 매력도 를 가지고 있어 향후 기업의 전망이 기대된다. 또 외국에서 도입하거나 판매 대행을 맡고 있는 제품은 머크 '다이아벡스', 아스트라제네카 '넥시움', 얀센 '울트라셋', 다이이찌산쿄 '올메텍', '세비카', MSD '자누비아', '포사맥스플러스' 등이 있는데, 이들 품목들 중 대부분의 제품이 해당 치료제 시장을 선도하거나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보고서(동아제약)
  • 목 차I. 서 론1. 연구목적2. 연구방법II. 본 론1. 산업소개(1) 제약산업의 정의(2) 제약산업의 특성(3) 의약품의 분류2. 제약산업과 글로벌 제약시장(1) 국내제약시장(2) 해외제약시장(3) 제약산업의 글로벌화3. 동아제약 기업소개(1) 회사소개(2) 기업연혁(3) 주요 생산 품목 및 특징4. 동아제약 환경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3) 재무적 지표5. 글로벌 현황 분석(1) 의약품 시장 현황(2) 중국제약시장의 현황 분석6. 동아제약의 해외직접투자(1) 동

  • 대웅제약,대웅제약마케팅전략,대웅제약분석,우루사
  • Contents회사 소개 및 연혁자사 분석(재무 상황 등)4P 전략STP 전략종합의견경쟁사 마케팅 사례 분석SWOT 분석회사 소개회사명 : 대웅제약㈜Vision : 삶의 질 향상을선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대표이사 : 이종욱대표 제품 : 우루사대웅제약 연혁조선간유제약공업사 창립1994년2011년1945년1978년대웅제약㈜ 상호변경매출 1천억 돌파국내 2위 제약회사대웅제약 리딩제품 우루사우루사의 효능미세담도 청소독소, 노폐물을담도로 이동

  • [국제경영전략] LG생명과학의 협력전략 -LG생명과학의 신약 팩티브
  • 분석 (SWOT)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 FDA 승인 받은 우수한 기술력* R&D에 대한 투자(모범 R&D 기업)* 전략적 제휴로 판매망 구축*신약개발 과정의 실패위험*복잡한 유통망 구조로 인한 비용증가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 인구고령화로 인한 제약 산업의 중요성 부각* 제약 산업을 비롯한 바이오산업의 성장* 취약한 정부 지원* 세계적 기술 표준화 진행(ISO 14000, GMP)* 빈번한 기업간 M&A첫째, LG 생명과학의 내부 강점 요인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FDA

  • [의료경영전략] 유한양행 경영전략
  • 제약은 전년대비 11.10%증가한 3,315억원의 생산실적을 기록하였으나 전년과 같은 3위에 그쳤다. 그 뒤로 대웅제약, 유한양행, 한독약품이 각각 순위를 차지하였다.2004년도 생산실적 1위업체인 동아제약은 생산실적 면에서 5년 내내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나 2001년도(5.83%)를 기점으로 점차 감소하는 경향을 보이며 2004년도에는 전체 의약품생산실적 대비 4.82%를 차지하였다. 나머지 업체들의 경우는 전년도와 비슷하거나 약간 증가한 생산실적 점유율

  •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사례) 대웅제약 - 우루사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경영 성공 분석
  • 소책자를 발간하여 간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 해결에 도 움을 줄 수 있도록 한다. 7. Campaign evaluation : 작년 8월 총 16.5억원이었던 우루사 매출액은 금년 2월 ○○억 원150%이상 급신장대웅제약 - 우루사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경영 성공 분석목차1. Situation analysis․ company ․ consumer․ market & competive situation 2. SWOT analysis3. Campaign strategy 4. Communication strategy5. Media plan 6. Other marketing communications activities 7. Campaign evaluatio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