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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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

2. 콜드스톤 Brand Name

3. 콜드스톤 기업소개
① HISTORY
② 콜드스톤 CONCEPT
③ 콜드스톤의 한국진출

4. Cold Stone Creamery 주문방법

5. 콜드스톤의 문화

6.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분석
① 마케팅믹스 4P분석(경쟁사 - 베스킨라빈스와 비교)
② STP 전략분석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표적시장)
* Positioning (포지셔닝)
③ SWOT 분석
④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현재 콜드스톤 매장에는 시프트 리더가 총 10명이나 되는데 추후 직영점 개설 시 곧바로 파견해 원활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시프트 리더들을 총지휘하는 역할은 어시스턴트 매니저(Assistant Manager)의 몫이다. 어시스턴트 매니저는 부점장과 동일한 지위로써 향후 직영점이 더 개설되면 점장으로도 파견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매장의 어머니같은 존재다. 정민진, 임보라 어시스턴트 매니저는 매장 오픈 전부터 미국 현지에서 이론과 실무에 관한 교육을 받은 후 한국에 돌아와 미국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운영관리매뉴얼을 일일이 번역하는 등 오픈 준비에 혁혁한 공로를 세우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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