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앤비 기업전략분석및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 극복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브앤비 기업전략분석및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문제점 극복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I. 서론

1. 기업 선정이유·································································································(3)

2. 해브앤비 기업소개···························································································(3)

II. 본론

1. 해외진출·······································································································(5)
- 배경···········································································································(5)
- 전략···········································································································(5)
- 해외 진출 사례····························································································(6)
- 성공요인·····································································································(7)

2. 약점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한 극복방안······························································(8)
- 약점·········································································································(8)
- 경쟁사 KIEHL'S 소개···············································································(10)
- 극복방안·································································································(10)

3. 4인4색의 제안·····························································································(11)
- 중남미 시장 분석·······················································································(11)
- 남미 국가별 시장 특성···············································································(12)
- 칠레시장 공략방법·····················································································(14)


III. 결론············································································································(17)


IV. 참고문헌·····································································································(18)
본문내용
그러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1위 자리를 오랜 기간 유지하고 있는 기업 ‘키엘’과 비교해봤을 때 아직 많은 점이 미흡한 것은 사실이다. 특히 ‘자사 제품 잠식 현상’과 ‘신제품 결여’의 경우 ‘해브앤비’의 장기적 성장의 관점에서 봤을 때 큰 위협이 될 만한 요인이라 생각된다. 경쟁사 ‘키엘’의 경우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제품군이 잘 정립되어 있어 수익 창출의 쏠림 현상이 없고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키엘’의 마케팅 전략을 벤치마킹하여 범위가 중복되는 제품은 과감히 없애고 베이비 라인과 같은 신제품을 출시한다면 ‘해브앤비’의 성장세는 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시장을 선점해 빠르게 장악한다면 수익의 안정과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기대해볼 수 있다.
참고문헌
1. 학위 논문

- 노민경,「칠레지역 화장품 소비자 구매행동 특성에 관한 연구」이화여자대학교 석사 학위 논문, 2010.

- 문병기, 장민주. 「한-멕시코 수교 50주년 : 멕시코 시장의 중요성과 유망 진출 분야 한국 무역 협회 국제 무역 연구원, 2012.



2. 인터넷 자료

-삼정 KPNG [브라질 소비 시장의 특성]
http://www.kpmg.com/KR/ko/IssuesAndInsights/Articles-And-Publications/ERI-Publications/IssuesMonitor/Documents/IssueMonitorBrazil.pdf

- KOTRA [콜럼비아 시장분석]
http://www.globalwindow.org/quasar_jsp/inc/gw_downloadpdf.html?fileName=/gw_files/NationPDF/101050/101050_310_5023759.pdf

- 신흥지역정보 종합 지식 포털 [멕시코, 경제침체에도 화장품과 미용상품시장 성장세 유지]
http://www.emerics.org/

- 일본무역진흥기구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eo4434&logNo=120096482015&categoryNo=73&viewDate=¤tPage=1&listtype=0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칠레 소비시장 3대 트렌드 고령화, 비만, 모바일]
http://www.nipa.kr/know/trandInformationView.it?identifier=02-004-110531-000024&menuNo=26&page=16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전자 기업전략 및 경영전략 분석
  • 제안 p224. 삼성전자의 경영전략4.1. 삼성 애니콜의 중국진출 사례 p264.1.1. 중국 이동통신시장의 현황4.1.2. 중국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의 경쟁구도4.1.3.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4.2. 삼성의 전략적 challenge p284.2.1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vs목 차 목차Ⅰ. 서론Ⅱ. 설화수-1. 기업소개-2. CEO 소개-3. 설화수의 개발과정-4. 설화수의 현재-5. 설화수의 성공요인-6. 지속적 성장 위한 발전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전략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3) 유럽진출 마케팅전략(4) 해외진출 실패사례1) 일본진출 실패사례6. 경쟁사와 비교분석(1) 애플과 비교분석(2) 소니와 비교분석7. 삼성전자의 성공요인8. 삼성전자 문제점과 향후전략 제안(1) 삼성전자의 문제점(2) 향후전략제안1. 삼성전자 기업소개삼성은 1938년 이병철 선대 회장이 대구시 수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한데 기초하여 지난 60여 년 간 섬유, 제당, 전자, 항공 및 기계, 화학, 조선, 금융

  •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기업소개2. 설빙의 성공요인3. 설빙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5. 경쟁사 상황분석6. 설빙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설빙의 컬러마케팅 전략9. 설빙 해외진출 전략사례와 전략방안 제안(1) 중국시장 진출사례(2)

  • [국제경영전략] 삼성화재 중국진입전략과 경영현황, 향후 발전전략
  • 요인 - 높은 성장 잠재력과 중산층의 급격한 증가, 사회 보장 제도의 개혁Ⅲ. 중국 진입 이후 삼성화재의 마케팅 전략SWOT 분석: 삼성의 브랜드 파워와 올림픽 공식후원은 강점 및 기회로 작용, 중국에서의 낮은 시장점유율과 한정된 고객층, 그리고 치열한 경쟁구도는 삼성의 약점 및 위협요인으로 이의 극복방안이 필요.보험상품의 종류와 판매방식: 주로 중국진출 한국기업을 대상으로 하여 상품을 사회공헌활동: 삼성화재 법인소재 지역의 단체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