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안주(닭요리전문점)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저칼로리 안주 (닭요리전문점)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Ⅰ.사업개요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서비스 특성분석

Ⅱ.자사분석
창업업체 소개
대표메뉴

Ⅲ.시장 분석
국내 요식업의 현황은?
주변 경쟁업체
라이프 스타일

Ⅳ.타겟분석
타겟 분석 및 설정

Ⅴ.사업 계획
프로모션 전략
소비자 인지
소비자 경험
소비자와 관계 강화전략
가게 위치
예상 창업 비용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본문내용
개요 – 게릴라 이벤트를 하여 소비자들에게 닥식스와 함께했다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폴라로이드 사진 촬용 및 주문 안주 무료 제공 등)

효과 – 게릴라 이벤트인 만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인지에 효과 적이다

개요 – 대학생들의 톡톡튀는 사연이 답긴 미니 백일장! 백일장에 당선 되면 무료쿠폰 배송 및 다양한 혜택

효과 – 닥식스와 함께하는 이벤트 인 만큼 가게 홍보 및 지속적인 관계에 효과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해외진출
  • 테이크아웃과 주문 배달을 혼합한 형태- 원자재 현지 조달방식: 스페인 최대의 닭고기 유통업체인 사다(SADA)와 합작Price: 가격한국가격으로 평균 21500원 선에서 판매되고 있다. 판매되고 있는 치킨의 순이익이 한국은 4000원선 중국이 2000원선인 것에 비해 판매가격의 35%에 이르는 7500원의 이익을 냄으로써 가맹점 모집에 있어서 가격은 매력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다.4) 성과당초의 계획이 2005년 가맹점 100개에서 50개로 축소되고, 2008년 2000개 이상

  • [국제경영] BBQ 중국, 스페인 진출 사례
  • 닭’이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면서 현지에 맞는 맛을 개발 한다면 보다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다섯째, 문화 마케팅 전략이다. 해외에서는 아직까지 문화 마케팅 전략을 볼 수 없다. 영국의 경우, 삼성이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영국 왕실의 승마 모임에 유일하게 후원을 해 주어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남미에서 LG는 문화센터에 후원을 하여 문화적으로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서려 하고 있다. BBQ가 진출한 스페인의 경우 세계인들이 몰

  • [사업계획서] 저칼로리 디저트 카페
  • 사업계획서(센터에 양식 비치), 사업자등록증사본 등 4. 5명 1인당 10,000,000 씩 출자하여 자본금 50,000,000으로 초기 투자 자본을 투자한 다. 22,000,000(운영비 상당액)을 소상공이 지원 센터에 5.9% 차입한다. 4.8개월 후에 손익 분기점이 도달하므로 5개월 상당의 운영비용을 차입하는 것이다9.사업추진일정본 사인 청담역을 시작으로 2호점인 명동점으로 점점 확장 해 나갈 것이다.결론요즘 들어 사회적으로 문제인 비만의 관심도가 높은 현황에 비추어 볼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창업자의 경험담에 전적으로 의지해서는 안됨- 자신의 경험과 능력, 시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창업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 장래 시장변화를 감안한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

  • [외식산업] 치킨시장의 현황과 전망 -BBQ & 교촌치킨
  • 창업한 이래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그러나 200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국내 시장 상황은 녹록지 않게 변해갔다. 음식 프랜차이즈는 특별한 기술도 필요하지 않고 초기 자본이 많이 들지 않아 진입 장벽이 낮은 사업이므로 독특한 사업 기획과 차별화된 아이템이 중요하다. 다양한 공급업체 개발을 통한 아웃소싱 활성화로 원가를 절감해야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데 대형 닭고기 공급업체들이 등장하면서 닭고기의 생산`가공시장이 과점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