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성공요인분석및 KFC 마케팅전략분석과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FC 성공요인분석및 KFC 마케팅전략분석과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레포트입니다.
목차
1. KFC 기업선정배경

2. KFC 기업연혁

3. KFC 기업미션과 목표

4. KFC 컨셉과 마케팅 4P전략
- 메뉴
- 서비스
- 브랜드파워
-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
● 경쟁자분석
- 맥도날드
- 버거킹
- 롯데리아
● KFC SWOT분석
Strengths
Weakness
Opportunity
Threats

6. KFC 프랜차이징 시스템 분석

7. KFC 재무분석

8. KFC 성공요인

9. KFC Korea 의 현재 상황

10.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문헌

본문내용
KFC는 주로 그들의 로고를 활용한 프로모션 전략을 펼치고 있다. 커넬의 모습이 담긴 그들의 로고는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웃고있는 코넬의 모습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인식되고 있는 친근한 얼굴일 것이다. 그 로고는 KFC 고유의 치킨에 대한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떠오르도록 해준다. 그리고 최근에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홍보를 하고 있다.
참고문헌
네이버 백과사전
KFC 홈페이지 www.kfc.com
한국 KFC홈페이지 www.kfckorea.com
KFC 프랜차이즈 http://www.kfcfranchise.com
YUM 브랜드 프랜차이즈 http://www.yumfranchises.com
YUM브랜드 2011 FINANCIAL HIGHLIGHTS
http://www.entrepreneur.com
http://blog.naver.com/yoodol65?Redirect=Log&logNo=40031381465
http://www.cyworld.com/uridea/7144562
http://blog.naver.com/annette0807?Redirect=Log&logNo=110095940295
http://in.answers.yahoo.com/question/index?qid=20081114203505AAHTQc4
http://theconsumerism.com/will-kfc-be-more-successful-in-india-than-mcdonalds/
http://blog.naver.com/shinyshysky?Redirect=Log&logNo=140005938341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52416465444875
http://blog.daum.net/kissjoahaji/110
http://blog.naver.com/winter21?Redirect=Log&logNo=80029318228
http://blog.naver.com/jjmn4109?Redirect=Log&logNo=50110099479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40210569653689&outlink=1#rep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과 농심 성공요인과 현지화전략 분석및 향후전망(캉스푸와 비교분석)
  • 성공적으로 중국에 진입했으며,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국민 식품 라면, 이중에서도 ‘한국인의 매운 맛’ 신라면이 중국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그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농심과는 다르게 현지화 전략을 채택했던 캉스푸와 비교하였다. 농심의 단점을 분석해 보면서 그들이 어떻게 더 성공적으로 한국에서 세계로 확대해 나갈 것인가에 대해 알아보고자 농심을 조사 대상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2. 조사방향 이 보

  • 히든챔피언(강소기업) 기업 성공사례분석-오로라월드 성공사례
  • Hidden Championsin Global MarketAURORA WORLD.-목차-1. 선정 동기 및 목차 소개2. 기업소개1) 개요2) 재무상태3) 연혁4) 사업 영역5) 비전3. 국제마케팅1) 해외마케팅 (미국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2) 국내마케팅3) 브랜드 경영4.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국제마케팅 전략5. 성과1) 현황2) 현지 언론의 반응3) 성공 요인4) 향후 전략과 전망. 6. 업계에 주는 시사점 및 나의의견7. 나아가야 할 방향1. 선정 동기 및 목차 소개예전

  • 국제마케팅 BBQ 기업분석
  • 및 서비스 경영 부재- 유명외식브랜드 부족⊙ 경쟁업체 분석현재 중국시장을 선점한 것은 맥도날드보다 일찍 중국에 진출한 KFC다. KFC는 중국전역에 1400개 매장을 두고 있는 반면 맥도날드는 700여 개 정도다. 중국인의 입맛에 접근하는 전략도 두 기업은 서로 다르다. KFC는 중국인의 입맛을 분석해 철저하게 현지화 시키는 전략을 써서 다른 나라에는 없는 야채탕 옥수수파이 광둥 닭고기 트위스트 같은 중국 KFC만의 독특한 메뉴를 개발했다,. 중국인의

  • KFC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과제및 나의견해
  • 전략표준화정책+부분현지화촉진전략Pull전략유통전략직영점형태+일괄배송가격전략비할인 가격정책KFC의 전략Chinken Expert3. SWOT 분석◈ Strength• 치킨맛이 좋다• 호의적이고 푸근한 느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치킨 메뉴 세트• 경쟁사와 차별화된 디저트• 여성고객이 많다◈ Weakness• 선호도는 높으나 인지도는 낮다• 고가의 제품으로 비싸게 인지• 경쟁사에 비해 매장수의 빈약• 로열티 지급에 따른 외국브랜드에 대한

  • [졸업][마케팅] 한식브랜드의 중국진출전략
  • 분석했다. 이처럼 외식기업 및 외식업체의 활발한 진출에도 불구하고 성공률이 극히 낮은 원인은 시장 조사 미흡과 준비 부족이 대다수이다. 중국은 80년대 저가 생산업체에서 90년대 후반 이후 내수시장의 리더로 글로벌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자로 부상하고 있다. 중국 시장은 결코 만만치 않으며, 중국 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연구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마케팅 전략이 요구되며, 중국만의 특수한 환경적 요소에 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제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