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남성건강관리,헬스케어마케팅전략,헬스케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회사개요




사업개요


사업내용

■ 사업성 분석




관련점포에 대한 전체수요


제안점포에 대한 잠재수요


시장 성장 가능성


해당 점포의 예상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분석




제안점포에 대한 시장 경쟁 상황


경쟁 브랜드 상황


기존 점포에 대한 고객 충성도


■ 점포 디자인




제안 점포의 디자인


■ 설문 조사




제안 점포에 대한 잠재 소비자들의 반응


■ 마케팅 전략




제안 점포의 마케팅 측면에서의 경쟁력


■ 수익성 분석




실행 예산과 예상 수익

본문내용
■ Hebe Fitness
운동 및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증대와 수요 증가로 헬스클럽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전국 4000여개) 거기에 남성의 미용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요구하는 수요자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면서도 그러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피부미용 전문샵에 남자혼자 간다는 것은 아직까지 남자의 입장으로 상당히 쑥스럽고 꺼려지는 일입니다(특히, 30~40대 중년 남성에게는...). 이에 요즘 트렌드(꽃미남, 꽃중년 등)와 결부하는 남성을 주요타겟으로 전반적인 운동방법과 피부관리, 그에 따른 건강관리를 책임지는 벤처기업을 생각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관리업이 불황과 함께 몸짱 열풍으로 셀프 다이어트방으로 거듭나고 있는데, 셀프 다이어트방은 전문 관리사 없이도 체지방 분석기, 초음파 지방 분해기, 원적외선 사우나 등을 이용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화된 20여가지 체형관리, 헬스코스를 1시간이내에 끝낼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업종이다.향후전망=일본에서는 이미 5년 전에 시작된 셀프 다이어트방은 피트니스 요가센터, 건강 찜질방, 발 마사지

  • [마케팅] [마케팅]태평양(마케팅성공사례)
  •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여,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통한 해외 시장 전출을 통하여 태평양은 2003년 전년도 대비 경상 이익 34.2%와 당기순이익 39.6%의 성장을 이룩하였다.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수입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원 조사에서 여성화장품 부문에 있어 2000, 2002년, 2003년 3회 1위를 수상하였고, 남성 화장품 부문은 2000년부

  • [산업경영] B형간염 백신 사업계획서
  • 마케팅 전략 - Nano Bullet의 도전; 진정한 First line으로의 등극을 꿈꾸며경쟁사 분석자사의 경쟁사는 우선 글로벌 시장에서 B형 간염치료제로 공식 승인된 라미부딘(제픽스, GSK)과 아데포비어(헵세라, GSK/Gilead), 엔테카비어(바라크루드, BMS)를 주목해야 한다. 기존에 전체 시장의 약 80%가 넘는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나타내던 라미부딘은 내성발현에 따라 여타 경쟁약물로의 처방 전환이 일어나며 지난 2007년 기준 각 치료제들은 전체 시장 내에서 각각

  • [재무관리] 제일모직, 보해양조, 대웅제약, 삼환기업
  • 관리 대통령상, 2000년 한국능률협회 주최 대한민국 우수제조공장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식약청 차등평가에서는 최고 등급 우수업체로 선정 됐다. 여기에 ISO 14001(환경 경영 시스템), OHSAS 18001(안전 보건 경영시스템) 등 국제 인증도 취득했다. 대웅제약의 생산기지 우수성이 국제적인 인정을 받은 것이다. 국내증권사 `매수` 의견 많아그림 16 주가 추이자료 : 한화증권대웅제약은 분석보고서를 낸 국내 증권사들이 모두 매수 의견을 내놓을 정도로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의 핵심역량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