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남성건강관리,헬스케어마케팅전략,헬스케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회사개요
▷
사업개요
▷
사업내용
■ 사업성 분석
▷
관련점포에 대한 전체수요
▷
제안점포에 대한 잠재수요
▷
시장 성장 가능성
▷
해당 점포의 예상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분석
▷
제안점포에 대한 시장 경쟁 상황
▷
경쟁 브랜드 상황
▷
기존 점포에 대한 고객 충성도
■ 점포 디자인
▷
제안 점포의 디자인
■ 설문 조사
▷
제안 점포에 대한 잠재 소비자들의 반응
■ 마케팅 전략
▷
제안 점포의 마케팅 측면에서의 경쟁력
■ 수익성 분석
▷
실행 예산과 예상 수익
- 본문내용
-
■ Hebe Fitness
운동 및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증대와 수요 증가로 헬스클럽이 확산되고 있습니다.(전국 4000여개) 거기에 남성의 미용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요구하는 수요자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면서도 그러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피부미용 전문샵에 남자혼자 간다는 것은 아직까지 남자의 입장으로 상당히 쑥스럽고 꺼려지는 일입니다(특히, 30~40대 중년 남성에게는...). 이에 요즘 트렌드(꽃미남, 꽃중년 등)와 결부하는 남성을 주요타겟으로 전반적인 운동방법과 피부관리, 그에 따른 건강관리를 책임지는 벤처기업을 생각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