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중국 진출
4. 중국 시장 공략
5. 위험 요소
6. 세계 시장 진출
본문내용
기업 소개

모토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 환경의 보존을 실천하는 것

비전
위생 관련 Total Solution 업체로 도약하는 것

규모
방역업체 서비스 기업으로 국내 1위, 세계 5위
전국 36개의 직영 지사, 1000여 명의 세스코맨, 700여 대의 서비스 차량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기업분석,세스코중국진출,해충방제시장분석,중국해충방제시장
  • HELLO CHINA , SMILE WITH CESCO!!1등만 기억하는더러운 세상을Smile withCESCOIndex선정이유About CESCO기업소개전략해충방제시스템세스코의 모토핵심가치세스코의 강점SWOT1. Product Selection2. Market Selection시장수요중국 소비자조사중국 기후조사해충방제시장 분석경쟁업체 조사무역장벽외부환경분석중국시장 선정 이유3.STP4.Prospect &ConclusionSmile withCESCO1. Product Selection선정이유현재 중국은?현재 중국은 신종플루 등 각종 전염병이 증가하기 시작

  • 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중국시장진출,해충방제시장,중국의해충방제시장,세스코기업분석
  • 세스코의 이 남다른 마케팅은 중국에서도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할 것 같다.2. 세스코 소개 세스코(CESCO)라는 이름은 전우방제(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영문식 표기의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현 세스코 대표이사인 전순표 회장이 1976년 전우방제라는 기업으로 방제산업에 뛰어들면서 설립된 기업이다. 사업 초기에는 여타 다른 방제업체와 달리 그저 필요할 때 불러주면 가서 일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하였고, 브랜드 이미지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세스코맨으로 유명한 일화인 사이트 내 Q/A란의 유머러스한 답변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며 기업이미지를 개선하였다.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도 세스코의 저력을 넓혀나가려고 한다. 이러한 해충방제라는 일반인에게는 생소하거나 꺼리는 소재에 대해 전락적인 PR효과로 인지도를 넓히고 고객의 신뢰를 얻어낸 세스코기업에 대한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경쟁으로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하는 블루오션 전략에 대해서

  • [마케팅] 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세스코 기업명에 대한 인식 부족CESCO는 전우방제라는 이름으로 오랫동안 방제 업계를 주도해갔으나 아직도 CESCO라는 기업명을 듣고 해충방지시스템의 방제기업을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의 점유율은 높은 편이 아니다. 그러나 최근 홈페이지 마케팅 전략으로 그 인지도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2) Target market의 모호함마케팅 전략에서 표적 시장을 선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세스코는 기업의 특성상 그 서비스가 한 표적시장에서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

  • [무역실무]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수출에 따른 stp전략 -중국시장
  • 세스코의 이 남다른 마케팅은 중국에서도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할 것 같다.2. 세스코 소개 세스코(CESCO)라는 이름은 전우방제(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영문식 표기의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현 세스코 대표이사인 전순표 회장이 1976년 전우방제라는 기업으로 방제산업에 뛰어들면서 설립된 기업이다. 사업 초기에는 여타 다른 방제업체와 달리 그저 필요할 때 불러주면 가서 일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하였고, 브랜드 이미지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