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팀 소개
02. GS 칼텍스란?
03. 전략 제안
04. 기대효과
본문내용
평 행 이 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우리!
기분 좋은 주유소 GS칼텍스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요즘 우리들의 최고의 관심사인 SNS나 어플 등을 활용한 홍보방안을생각해보았습니다.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른 시간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방안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기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음
  • GS리테일 영업직무GS칼텍스 물류직무KCC 영업직무LG CNS 생산직무LG 범한판토스 영업LG전자 MC직무LS엠트론 생산OB맥주 물류SK 네트웍스 영업SPC 구매골프존 품질관리기아자동차 품질동부 익스프레스 영업동원 물류롯데 로지스틱스 AS영업빙그레 영업셀트리온 물류이마트 물류1지망 롯데칠성음료 경남 생산관리2지망 롯데알루미늄 경남 생산관리1. 지원동기산업공학과에 입학해서 작업자의 작업 환경과 동작을 알게 된 작업관리, 전반적인 생

  • [마케팅, 광고] 마시는 간편 과일 `아임리얼`의 성공 요인 분석 -IMC 도구를 중심으로
  • 어투에 듣기 편안한 목소리이기를 바란다. -참고문헌 ‘풀무원 공식홈페이지’풀무원 지속경영보고서 ‘아임리얼’ 홈페이지‘페이스북 ‘홈페이지‘트위터’ 홈페이지각종 ‘아임리얼’ 관련 기사http://cafe.naver.com/lohasmedia/35http://cafe.naver.com/kafmarketing/11550 http://cafe.naver.com/pragmatist/19025http://blog.pulmuone.com/1103 http://blog.pulmuone.com/1355 ) 2012년 6월 1일 ‘한국옥외광고협회’ 춘계 정책세미나 발표 주제로 선정2011년 풀무원 지속경영 보고서 中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 제안(1) SNS활용 마케팅전략 제안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즉 SNS는 스마트폰의 빠른 확산과 함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기업들은 계정을 만들어 광고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 또한 마찬가지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SNS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의 사용범위보다 더욱 확대시켜 활용할 필요가 있다. 가장 큰 단점은 직접 들어가서 확인으로 이용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정보가 가지 않는

  •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 GS리테일과 라이선스를 맺고 들어온 ‘미스터 도넛’의 기존 마케팅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한다. 도넛이 달라요. 우리는 도넛이라고 하면 달고, 기름기가 잔뜩 있는 도넛을 생각한다. 최근 웰빙 바람이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널리 퍼져 있는 가운데, 얼마 전 트랜스 지방의 함유량으로 한바탕 패스트푸드(햄버거, 감자 튀김, 도넛 등)업계가 전 세계적으로 판매량에 큰 위협을 받는 사례까지 나타났다. 즉, 사람들이 늘어나는

  • [정보기술] 한국 SNG(Social Network Game)의 현재, 그리고 게임개발
  • SNS인 싸이월드가, 최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밀려 그 인기를 잃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게임으로 국내 SNS인 싸이월드의 인기를 다시 높이고 세계로 뻗어갈 수 있게 하려는, 즉 싸이월드를 살려보자는 원대한 취지를 가지게 되어 선정하게 되었다.(1) 아바타특징: 아바타 위에 사진이 뜨게 하여 카카오톡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사진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였다.그리고 아바타 아래에는 닉네임 혹은 실명 혹은 아이디 이 세가지를 유저가 보여지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