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eco cosmetic),스킨푸드,친환경,에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주제선정이유

본론
1 천연화장품 시장현황
2 구매욕구
3 구매욕구 리스트 및 스토어 컨셉
4 유통경로 설계
5 기존 소매업체 “로얄네이쳐”
유통경로 묘사 및 비교

결론 시사점
본문내용
서론

* 최근 친환경적 풍토에 맞춰서 화장품 업계에서도
친환경적인 화장품 제품이 트랜드

But 친환경 화장품에 대한 고객의 욕구 충족을 위한 유통망
이 불충분함

* 친환경 화장품의 유통은 몇몇 브랜드샵 에서만 이루어 짐

* DIY(Do it yourself) 천연화장품의 경우, 주로 온라인에서
거래되고 제조에서 유통까지 한 기업이 총괄하고 있어서
유통이 활발하지 않은 실정

때문에

유통망부족을 문제점 삼아 천연화장품의
유통경로를 설계해 보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스킨푸드1) 스킨푸드 소개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는 품질과 가격에서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기업이다. 스킨푸드는 화장풍은 화학물질로 만들어졌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먹어도 좋은 음식들을 주재료로 푸드 코스메틱 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마케팅 전략으로 개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꿀 우유 쌀 콩 등이 스킨푸드 600여 품목의 주재료로 이들 천연재료에서 친환경, 친 피부적인 성분마을 추출.가공하여 화장

  • 더 바디샵 그린마케팅
  • 친환경적 기업으로 탈바꿈 - 각종 캠페인 참가, 사회 공헌 사업 등 더바디샵의 신뢰와이미지 회복 더바디샵 & 로레알 - 이미지 동반상승, 친환경기업 자리매김 제품의 우수성알리기: 샘플 제공고객이 직접 가져온재활용 용기 서론SWOTSTP4P결론결론제안바디샵은 현재, 샘플 제품을 거의 제공하지 않고 있음:환경 보호에는 득이 되나, 제품 홍보 부족의 결과 초래비닐, 플라스틱 용기THANK YOU12008년 7월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필립 클러프(Philip

  •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
  • 화장품 법규와 화장품 원료 관련 현황사. 화장품 기술 개발 관련 현황ㄱ)우리나라 화장품 기술의 위치ㄴ)기업별 기술 보유 현황ㄷ)앞으로의 기술 개발 방향아. 2009년 화장품의 경향 전망ㄱ)뷰티 경향-세분화되고 진화되는 에코-극대화 되는 안티 에이징-환하게 빛나는 이상적인 피부ㄴ)트랜드 경향-I.NIQUE - 본질에 대한 탐구-MULTI.CAST - 다양성을 통한 재창조-AMAZING TOUCH - 테크놀로지의 진화-PROUD BLUE-ECO - 환경에 대한 의식3. 화장품 산업의 문제점

  • [마케팅] 바디샵 그린마케팅
  • 친환경적 기업으로 탈바꿈 - 각종 캠페인 참가, 사회 공헌 사업 등 더바디샵의 신뢰와이미지 회복 더바디샵 & 로레알 - 이미지 동반상승, 친환경기업 자리매김 제품의 우수성알리기: 샘플 제공고객이 직접 가져온재활용 용기 서론SWOTSTP4P결론결론제안바디샵은 현재, 샘플 제품을 거의 제공하지 않고 있음:환경 보호에는 득이 되나, 제품 홍보 부족의 결과 초래비닐, 플라스틱 용기THANK YOU12008년 7월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필립 클러프(Philip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에코서트 마크5) 시즌별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등)(2) Price1) 그린제품 : 환경친화적 이미지에 비해 낮은 가격, 저렴한 자연주의 화장품의 이미지2) 단수가격전략 : 소매가에 대한 고객 수용도 높임 (10000원보다 9989원, 15000원보다 11000원으로 다양한 가격, 제품 전반에 대한 체감가격 부담 줄임)3) 유리용기가 아닌 저탄소 발생용기, PP용기 통한 생산비용 절감, 제품이동비용 절감4) 친환경 감귤껍질 라벨링으로 라벨링 비용 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