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관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개념 및 분류
Ⅱ. 국내 현황과 문제점
Ⅲ. 국외 현황과 문제점
Ⅳ. 성공사례 분석
본문내용
Cruise ?

순수 관광목적의 선박여행
숙박, 음식, 위락 등 관광객을 위한 시설
매력적인 항구 방문
항해 중 다양한 서비스 제공
항만에 체류 - 육상의 관광명소 방문

운송 + 호텔의 역할
여가여행자들에게 큰 만족도 제공
고가의 경비
여행사의 수익도 높음
정박하는 지역에 경제적 기여가 높은 상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SWOT 분석(1)미샤 SWOT■ S : Strength (강점)■ W : Weakness (약점)■ O : Opportunity (기회)■ T : Threat (위협)(2) 경쟁사의 확장, 수익 증대(3) 경쟁사의 SWOT (더페이스샵)4. 미샤 B.C.G Matrix 분석 미샤 마케팅 STP 전략1) 미샤의 기존 STP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2) 미샤 새로운 STP전략제안■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미샤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① 스마트폰 광고(모바일앱)② 인터넷 신문 광고③ TV 광고

  • [경영학] 유로 디즈니의 실패 사례
  • 시장에 중점을 둠▷ 어린이를 집중 공략(TV채널”디즈니 클럽”방영)      But, 유럽은 아시아나 미국과 다른 의사결정 구조 가짐        : 아이들은 어른들의 의사결정에 따름 디즈니랜드 마케팅 분석 - STPPOSITIONING  ▷ 유로디즈니인지도는 높지만 브랜드의 이미지 설정 실패      ▷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한 상품의 포지셔닝 미흡        - 고객을 외면한 포지셔닝의 실패 디즈니랜드 마케팅 분석 – 4p 전략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경영이념4) 디즈니월드의 고객층5) 디즈니월드의 경쟁자6) 디즈니의 직원에 대한 배려와 관심3. 디즈니 기업의 현황 1) 미국의 테마파크 성장 배경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판매 전략4) 마케팅 전략5) STP, S.W.O.T,4P전략5. 디즈니 기업의 성공과 실패

  • 관광 마케팅 -마케팅전략
  • 마케팅 개념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촉진, 전달하는 과정②마케팅 지향성③고객의 욕구와 필요④시장 세분화1.관광 마케팅의 이해 – 관광 마케팅 정의⑤가치와 교환과정⑥제품이나 서비스의 수명주기 (도입기 – 성장기 – 성숙기 – 쇠퇴기)⑦마케팅 믹스4P(제품+유통+촉진+가격)(인적요소+패키징+프로그래밍+파트너십)1.관광 마케팅의 이해 – 관광 마케팅 정의1)관광 마케팅 환경의 구성요소미시적 환경 – 기업이

  •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시장 중 하나인 런던 증권거래소에 상장해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했다.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 다양한 유통 채널, 해외 지사를 통한 책임감 있는 서비스, 계열사를 통한 사업 다각화를 바탕으로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미래 여행시장 선점을 위한 철저한 시장 조사와 전략 수립을 토대로 차별화된 여행 상품과 서비스로 하나투어를 세계 최고 여행 브랜드로 구축할 계획이며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