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ERP기업,ERP기업사례,ERP구축기업,KOVIS도입배경,KOVIS설명,코레일,코레일ERP,코레일비전과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코레일 소개
KOVIS 도입배경 필요성
KOVIS 설명
도입과정에서의 반발과 문제점
KOVIS 도입성과
- 본문내용
-
KORAIL -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공사는 한국철도공사법에 의거 철도운영에 관한 사업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임
철도산업과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
2005년 1월 1일자로 설립된 공기업
공사의 수권자본금은 22조원
전액을 정부가 출자 현재 자본금은 9조 3,051억
코레일은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Green Network’라는 미션 아래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철의 실크로드’시대를 여는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가지고
2010년을 목표로 흑자경영 및 취업선호도 1위를, 매년 고객만족도 10%향상(안정성·경제성·쾌적성·편리성·속도)을 ‘Power Korail 2010‘을 지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