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이웨딩 네트웍스 경영혁신 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아이웨딩 회사소개

2. 아아웨딩 경영혁신 전 상황분석

3. 아이웨딩 경영혁신 과정
3-1 아이웨딩 네트워크의 4대 서비스 특징 극복
3-2 아이웨딩 네트워크 서비스 기술혁신

4. 맺음말
4-1 아이웨딩 경영혁신 후의 모습
인간 (Human)
기술(technology)
경영 (strategy)
4-2 앞으로의 방향 및 전략제안
본문내용
현재 아이웨딩네트워크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웨딩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본사에 각종 외국어에 능통한 해외 고객 전담 서비스팀을 배치해 둔 상태이고 지난해 12월 ‘아이웨딩네트웍스 차이나' 사이트를 오픈한 데 이어 올해는 현지회사와 합작을 통해 직접 진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작년부터는 외국 특히 중국, 일본, 영국, 미국, 호주 등에서 웨딩 서비스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해외 시장에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을 추진 중에 있다.
우리나라 한류문화의 발전으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졌다. 아이웨딩이 국내에서 탄탄한 역량으로 쌓아온 기반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한류스타들을 내세우면서 홍보를 한다면 글로벌 웨딩서비스 기업의 자리는 이미 따 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삼성카드 전략정보 시스템으로의 리스크 매니지먼트
  • 경영체제로서의 체질변화를 추구하게 되었고, 이러한 필요에 의해 선진 리스크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TRIAD를 도입하게 되었다.3-2. TRIAD 시스템 이란?- TRIAD 의 기본 방향1. 과학적인 전략 시스템의 개발업무별 전략에 반영되는 의미 있는 구성항목들을 추출하고, 속성별로 적절한 시나리오를 채택하는 전략 시스템의 개발이 필요2. 사용자에 따른, 전략 구현속성별로 분석 된 결과나 의사결정에 의한 전략은 PC-BASED로 용이하게 구현될 수 있게 되어야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분석하는 웹로그 분석방법감성경영이 최근의 대세-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으로, 매장에 은은한 ㅓ피 향과 편안한 음악과 소파(감성경영)8. 성공을 위한 열정을 가져라아무리 좋은 아이디어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열정 없인 성공 못함열정이란 위기를 기회로 생각하고 도전하는 사명감을 가진 용기- 스스로에게 끝없는 자신감을 가져야 비로서 위기관리능력이 주어짐McClelland이 제시한 성취동기가 높은 사람들의

  • 중소기업의 특성및 어려움, 혁신형 중소기업과 기업인터뷰
  • 혁신의 원천중소기업 존립의 중요성중소기업의 효율성건전한 경쟁자극제국가경제발전에 기여혁신의 원천중소기업 존립의 중요성중소기업의 효율성건전한 경쟁자극제국가경제발전에 기여혁신의 원천중소기업 존립의 중요성중소기업의 효율성건전한 경쟁자극제국가경제발전에 기여중소기업전망률중소기업 내년도 경제성장률 2.4% 전략?기업과 환경과의 관계에서 경영자원의 최적배분을 의미하며, 최적배분을 통하여 기업이 경쟁우

  • 경영,경제 - 성공 창업사례 모음
  • 아이디어 신뢰 경영을 중시하는 쇼핑몰 운영풍부한 경험과 철저한 준비, 체계적인 중장기 사업전략 수립, 핵심 기술인력 확보 및 육성 강화, 효율적인 관리시스템 구축 사례자정보 대표자 연령(학력) 29세(전문대졸) 업종 도소매 기업형태 법인 창 업 일 2007년 12월 부실발생일(생존기간) - 동업계 종사경력 5년 6개월 창업자금(보증지원액) 50백만원(500백만원) 연혁 ‘06년 2월 OO전문대 패션디자인학과 졸업‘06년 3월 개인기업‘작은남자들(가명)’개업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분석한다. 여기서 얻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새로운 지식으로 바꿔 제품 개발에 활용한다. 선수가 원하는 것을 잘 이해할수록 더 뛰어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선수는 테스트에 참여하고 피드백을 주면서 제품 디자인에 참여한다. 사실 나는 ‘테크 가이(기술에 밝은 사람)’가 전혀 아니다. 그렇지만 혁신의 중심에는 기술이 있다. 기술에 대한 투자가 중요하다.”창업자 – 필나이트▲ 나이키나이키의 정체성은 여전히 신발―운동화 외에 의류, 스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