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소셜커머스 개념 및 특성
1-1. 소셜커머스 개념
1-2. 소셜커머스 특성
2. 쿠팡 소개 / 티몬 소개
2-1. 쿠팡 소개
2-2. 티몬 소개
2-3. 연혁
2-4. 수상경력 및 특징
2-5. 기업문화
3. 쿠팡 vs 티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3-1. 쿠팡 vs 티몬
3-2. 유통구조분석
3-3. 마케팅 전략 (쿠팡)
3-4. 마케팅 전략 (티몬)
3-5. 소비자 입장
3-6. 두기업 향후 계획
- 본문내용
-
티몬플러스
● 자영업자를 위한 국내최초 고객관리 프로그램
- 고객 방문 이력과 지출 패턴, 이탈 고객 현황 등
업주에게 필요한 맞춤형 고객 관련 정보를 분석
제공
- 최초 투자비용이 크지 않고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이 간편
● 전국의 모든 업종에 적용가능
● 고객들에게는 카드소지의 불편함 해소와
추가할인 혜택 제공, 가맹점들에게는 단골 고객
들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
티몬매거진
● 티몬 서비스에서 파생된 유용한 정보는
물론이고 문화, 예술에 대한 소개까지 담긴
‘컬쳐매거진’
● 매출과는 직접적인 관련없지만, 고객들에게
재미와 가치 선사, 직원들에게는 자신이
만들어낸 콘텐츠에 대한 자부심을 부여
자료평가
- 좋ㅇㅁ 잘 되어있음
- shinhy***
(2014.03.14 09:19: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