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소셜커머스 개념 및 특성
1-1. 소셜커머스 개념
1-2. 소셜커머스 특성

2. 쿠팡 소개 / 티몬 소개
2-1. 쿠팡 소개
2-2. 티몬 소개
2-3. 연혁
2-4. 수상경력 및 특징
2-5. 기업문화

3. 쿠팡 vs 티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3-1. 쿠팡 vs 티몬
3-2. 유통구조분석
3-3. 마케팅 전략 (쿠팡)
3-4. 마케팅 전략 (티몬)
3-5. 소비자 입장
3-6. 두기업 향후 계획
본문내용
티몬플러스
● 자영업자를 위한 국내최초 고객관리 프로그램
- 고객 방문 이력과 지출 패턴, 이탈 고객 현황 등
업주에게 필요한 맞춤형 고객 관련 정보를 분석
제공
- 최초 투자비용이 크지 않고 프로그램 설치와
사용이 간편
● 전국의 모든 업종에 적용가능
● 고객들에게는 카드소지의 불편함 해소와
추가할인 혜택 제공, 가맹점들에게는 단골 고객
들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


티몬매거진
● 티몬 서비스에서 파생된 유용한 정보는
물론이고 문화, 예술에 대한 소개까지 담긴
‘컬쳐매거진’
● 매출과는 직접적인 관련없지만, 고객들에게
재미와 가치 선사, 직원들에게는 자신이
만들어낸 콘텐츠에 대한 자부심을 부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ㅇㅁ 잘 되어있음
  • shinhy***
    (2014.03.14 09:19:04)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위메프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SWOT분석과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연구 PPT
  • 기업소개  Ⅱ. 본론1. 위메프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SWOT전략3) 4P 분석  Ⅲ. 결론1. 위메프의 분석에 대한 결론2.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Ⅳ. 참고자료CONTENTS*CONTENTS*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 시장 현황Ⅰ. 서론**1. 소셜커머스란 ?소셜미디어와 온라인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용어는 에 의해 2005년 처음 소개2008년 설립 이후 전 세계적인 공동구매형 붐이후 국내에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크프라이스 등이 생겨남**1

  • 소셜커머스 시장조사
  • 쿠팡과 티몬이 서로 시장점유율 1위라고 주장하는 이유는 서로 시장점유율을 판단하는 기준이 상이하기 때문이다. 시장점유율은 각 기업의 거래액 규모로 판단하는데, 티몬 측은 거래액을 배송료를 제외한 비용으로 보고 있으며, 반면 쿠팡의 경우 산정하는 거래액 기준에는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다. 소셜커머스 시장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이며 업계 1위에 라는 타이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갈려 향후 성장세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아 업계 1

  • [사회학] 피해사례를 통한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고찰
  • vs 그루폰1. 티켓몬스터1) 사이트 소개티켓몬스터는 대한민국의 소셜커머스 업체이다. 한국에서 처음 소개된 소셜커머스 업체이며, 2010년 2월 10월에 설립되었다. 2011년 3월 100만 회원 돌파와 가장 기대되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현재 280명의 직원이 있다.2) 콘텐츠 분석(1) 티켓몬스터 지역선택범위전국 40개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 오늘의 티몬 / 티몬 스토어 / 티몬 투어오늘의 티몬에서는 오늘 판매 하는 각 지역별 할인상품의 사진과

  • 에스닉푸드 레스토랑-인도요리 전문점 `강가` 판매촉진 전략
  • 11 김애리 : 자료조사(차별화 메뉴, 가격), 보고서 작성법학 10 손상은 : 자료조사(판매촉진 전략, 입지), 질문지, 보고서 작성문광 11 이승민 : 자료조사(에스닉 푸드), 인터뷰 정리, ppt작성문광 11 이지수 : 자료조사(기업소개), 질문지 작성, 발표Q&A

  • [사회학] 피해사례를 통한 소셜커머스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고찰
  • 소셜 커머스 소비자들의 피해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정위에서 11월 29일부로 소비자피해주의보를 발령한 것. 이론상 ‘마케팅 혁명’에 가까운 소셜 커머스가 왜 ‘관리대상’으로 전락했을까? 쇼설커머스로 구입한 재화가 차별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불만을 사고있다.소셜의 개념은 없어지고 커머스만 남은 현재의 소셜 커머스 상황소비자 고발 ‘반값 할인 쿠폰’방영 내용 중(2011년 2월 18일 10시)소셜커머스로 구입한 쿠폰을 이용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