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인터넷 마케팅 세일 투나잇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8 / 2018.05.18
- 44페이지 /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관광 인터넷 마케팅 세일 투나잇 마케팅전략
- 목차
-
PART.1 상황분석
1) 모바일 시장 현황
2) 소셜 커머스 시장 현황
3) 당일예약시장 현황(경쟁사/자사분석)
PART.2 마케팅 운영방안
1) STP 전략
2) TODAY’S LUCKY SALE
3) MUSIC TONIGT
4) 세투버스
- 본문내용
-
온라인 채널에서의 이용 경험은 오픈 마켓 종합쇼핑몰 소셜 커머스의 순인 반면, 모바일 채널에서는 소셜 커머스,, 오픈마켓, 그리고 종합쇼핑몰 순으로 나타남, 종합쇼핑몰과 오픈 마켓은 모바일 채널보다 온라인 채널에서 더 많이 이용되고 있고, 소셜 커머스는 온라인 채널보다 모바일 채널에서 더 많이 사용되고 있음.
타깃 고객 집중된 페이스북 페이지와 SNS 코 프로모션 기획
<중 략>
2013년 백화점과 대형 마트가 출점 제한 등으로 어려움을 겪은 반면, 소셜 커머스 업체들은 사세를 확장하며 승승 장구 하고 있음.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쇼핑을 앞세운 소셜 커머스 업계는 2010년 국내 도입 3년만에 연 거래액 규모가 500억원에서 3조원으로 급팽창하였으며,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삼국지를 형성하고 있는 티몬, 쿠팡, 위메프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 기준으로 1조원 클럽에 가입함.
주요 3사인 티몬 쿠팡 위메프가 전체 소셜 커머스 거래액의 95%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통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소셜 커머스 업체의 쇼핑사업 매출 비중이 70%를 넘어섰다고 밝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