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서론 및 문제제기

Ⅰ-1.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야간 자율학습을 마치고 11시에 교문을 나서는 K양... 저녁 6시에 학교 급식을 먹었지만 성장기의 여고생에게 5시간 전의 식사는 이미 흔적도 없이 사라진지 오래! 집에 가는 길에 있는 편의점에 들려 이 출출함을 달랠 무언가를 사야겠다고 생각한다.
편의점 문을 열고 들어서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오늘 점심시간 친구들과의 다이어트 이야기가 떠올랐다. 컵라면과 각종 과자들이 K양의 눈에 들어왔지만, 살도 찌고 피부도 상할 거 같으니 모두 단호하게 Pass... 마실 거나 사야겠다고 생각하며 음료 칸으로 자리를 옮긴다. 탄산음료는 간에 기별도 가지 않을 것 같고, 우유를 마셔야겠다고 생각하며 우유 칸을 바라본 K양... 그녀의 눈앞에 비친 광경은 대략 이렇다.

Cf) 실제 세븐일레븐 편의점 우유 칸 광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빙그레 끌레도르 마케팅 전략
  • 시장세분화의 충분한 여지가 있다고 보고 있으며, 국민의 건강의식 고조로 기능성 제품 개발이 강력히 요구되고 있음(6) 빙그레 기업SWOT분석) Strength(강점)Weakness(약점)- 친근감이 드는 기업 이미지 강력한 브랜드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 능력 (바나나맛우유, 더위사냥, 메로나 등)- 신제품 개발 능력(2004년 요맘떼)상호활용 사업 분야 보유 (대부분 우유를 원료로 사용)-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한 수위 Brand 다수 확보 및 우수한 마케팅력 발휘- 성

  • [마케팅]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스타마케팅 사례
  • 우유-유업계 최초 제조일자 병행 감행-차두리 선수의 건강하고 신선한 모습과감한 도전으로 떠먹는 시장 선도 남양유엽-기존 불가리스를 떠먹는 개념으로 확장 -문근영 귀여움과 순수한 모습Our CompetitorStarMarketing‘김연아 효과’로 400% 성장 매일유협-매일우유ESL공법우유 , 퓨어 제품-김연아 순수 이미지+피겨스케이팅강세젊은 층이 선호하는 스타로 포지셔닝 MK빙그레-장수제품 젊은층을 타켓으로한 광고-이민호 한효주 깨끗하고 순수

  • [국제경영] 빙그레 아이스크림 러시아 시장 진출전략
  • 빙그레 아이스크림러시아 시장 진출전략Ⅰ. 러시아 시장 환경1. 경제적 환경2. 문화적 환경3. 법률적 환경4. 무역적 환경Ⅱ. 선정 기업, 분야 & 선정 이유1. 선정기업2. 선정이유3. 선정분야Ⅲ. 러시아 시장 진출 전략1. Industr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Situation Analysis5. Market Product Focus6. Entry Mode7. Organization Structure8. Human Resource Management9. R&D and Operation Program10. Financial Projections11. Implementation Plan12. Evaluation and ControlⅠ. 러시

  •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우유 시장의 35%를 차지.바나나우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이미지.소비자들에게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맛’에 대한 신뢰성 확보S . W . O .TWeakness 약점기타 대안들이 없는 것은 위기(상황 시 자사에 큰 타격) S . W . O .TOpportunities 기회바나나 우유 소비량 증가(가공우유 시장의 확대)Well-bing 트렌드에 맞춰 바나나 맛 우유 라이트 출시S . W . O .TThreats위협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이미 지를 상쇄하기 위한 타기업의 바나나는 원래

  • 빙그레 기업분석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빙그레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한 판촉행사소비자의 참여를 통한 촉진으로서6결론바나나 맛 우유의 중국 진출에 대한 결론유사품의 등장으로 인한 위협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서는 앞으로의 노력이 더욱 중요할 것이다.빙그레는 이미 국내 마케팅 전략을 중국에 적절히 사용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이를 위하여 빙그레는 기존의 마케팅 전략을 유지하면서도 중국 내 각양각색의 시장을 잘 분석하여 적절한 현지화 방안을 함께 모색해야만 할 것 이다. 감사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