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글로벌마케팅사례,글로벌운송회사소개,페덱스기업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P&G 기업소개,P&G의 일본진출,글로벌마케팅사례,일본시장진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조직문화 분석 효성 기업분석 효성 기업현황 효성 경영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차
-
• 서론
기업선정이유
기업 소개
- Introduction
- 브랜드 스토리
- 제품철학 및 제품특징
• 본론
외부환경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내부환경분석
- SWOT분석
- STP분석
- 4P분석
결론
마케팅 전략
- 차별화된 PRODUCT / SERVICE 전략
-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전략
- 본문내용
-
<서론>
1. 기업 선정 이유
몇 년 전부터 과거에 비해 웰빙에 대한 인식과 자신의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 및 노력도가 월등히 높아졌고, 이에 웰빙과 관련된 음료로써 스무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스무디에 대해서 귀나 눈으로 접한 사람들은 많지만 실제로 스무디가 어떤 것이고 마셔본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고 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스무디하면 사람들이 보통 떠올리는 브랜드는 ‘스무디킹’이다. 스무디킹이 국내에 런칭한 지 8년째인 현재 국내의 스무디킹 점포 수는 100개에 달한다. 국내 스무디 시장에서의 스무디킹의 독점적 위치와는 달리 미국에서는 잠바주스에 대한 브랜드 인식이 훨씬 높고 이용고객도 많다고 한다. 미국 내에서 스무디킹의 영향력도 상당하지만 우리가 다룰 ‘잠바주스’는 미국 내에서 스무디킹에 비해서 월등한 점포 수와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신선한 과일과 재료를 사용해 건강음료로써 큰 자리를 잡고 있는 미국의 ‘잠바주스’에 비해 현재 한국 내에서는 ‘잠바주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상당히 낮다. 이에 팀 프로젝트의 기업 선정 시 동일 수강 학생들에게도 생소하지만 가치 있는 브랜드로써 그들에게 홍보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본 프로젝트의 기업으로써 선정하였다.
2. 기업 소개
(1) Introduction
Jamba는 아프리카 말로 ‘Jama’, ‘to celebrate’, 즉 “축하”에서 유래되었다. 블렌더 안에서 돌아가는 싱싱한 과일의 활력을 위트있게 형상화 한 잠바주스는 ‘신선한 과일의 맛이 살아있는 건강제품’과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내세우는 미국 스무디 브랜드로, 대표 제품군으로는 과일, 주스, 요거트, 소르베 등을 함께 갈아 만드는 스무디, 신선한 생과일을 즉석에서 즙을 내어 만드는 100% 천연과일주스, 기능성 영양 보충제인 부스트,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음료와 곁들일 수 있는 샌드위치, 세계 각지의 유기농 차 등이 있다.
2011년 1월 SPC그룹이 한국에 런칭하여 인천공항에 1호점을 시작으로 분당 정자점, 동부 이촌점, 강동 경희대 병원점, 강남 삼성타운점, 상암 월드컵 경기장점을 개점하고 연일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글로벌경영,기아자동차,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마케팅,오로라월드 기업소개,(중국,인도네시아 시장 진출),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전략,글로벌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