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네이버,야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다음연혁
2. 조직

Ⅱ. 본론
1. 주요사업
2. 경영전략
3. 특징
Ⅲ. 시장분석
1. 재무현황 및 주주현황
2. 시장점유율 및 접속률
3. 주요 포털과의 비교분석

Ⅳ. SWOT분석
Ⅴ. 결말
1. 최근 동향
2. 위기탈출 전략

본문내용
2010.04 CI 와 검색창 및 일부 변경
2009.11 슬로건 변경
2009.01 지도 서비스 '스카이뷰' , '로드뷰' 정식 오픈

2008.11"지식 공유 프로젝트” 위키백과와 공유 적극 추진
2008.07월 애드클릭스 실시

2007.05 검색엔진 자체 개발
2007.04 UCC 통합 섹션 'UCC 세상' 오픈
2007.01 동영상 통합 브랜드 'tv팟' 오픈
2006.04 석종훈 다음미디어 부문 대표, 각자 대표이사 선입

2004.07 일본 시장 진출 및 미국 라이코스 인수
2002.01 미디어2.0 인수

2000.08 Daum.net 1일 1억 페이지뷰 돌파
1999.07 포털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
1997.05 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5.02 다음 커뮤니케이션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카카오톡의 마케팅 SWOT,4P,STP 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미래전망과 향후경영전략 제안
  • 카카오톡의 마케팅전략 분석1. 카카오톡 (다음카카오) 기업소개(1) 카카오톡 기업선정배경(2) 카카오톡 기업개요2. 카카오톡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경쟁사 네이버 라인 SWOT분석3. 카카오톡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 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카카오톡 (다음카카오)의 향후전망6. 카

  • [인터넷마케팅전략] 구글 성공 신화의 비밀 그리고 한국 진출
  • 서론1. 주제 선정 이유본론2. 구글에 대하여1) 기업개요2) 구글 연혁3) 구글 브랜드4) 구글의 비즈니스 모델5) 구글 성장 요인3. 국내 시장 환경1) 시장 점유율 2) 산업 환경 4. 소비자 분석5. 경쟁자 분석 - 네이버6. SWOT 분석7. STP 전략1) 고객 세분화2) 표적 설정3) 포지셔닝8.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구글의 한국 시장 진출1) 한국진출 준비2)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3) 한국 시

  • [마케팅] 구글(Google)의 국내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네이버와 비교해 봄으로써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2. 기업소개1) 기업 개요1998년 스탠퍼드 대학원생이었던 레리 페이지(Larry Page)와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에 의해 설립된인터넷 검색업체이다. 구글은 www.google.com 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였고, 정보 제공자에게 같은 브랜드의 웹 검색솔루션을 제공하기 시작하였다. 시장조사기관의 조사에 따르면 구글은 검색엔진 분야에서 야후, 라이코스, MSN 등을 따돌

  • [경영학] 구글의 마케팅전략
  • 시장 특성 및 성장 동인 13- 검색광고가 검색시장 성장을 견인 144. 소비자 분석 145. 경쟁자 분석 14- 검색서비스의 선두주자 네이버 156. SWOT분석 161)Strength(내부요인-강점) 162)Weakness(내부요인-약점) 173)Opportunity(외부요인-기회) 174)Threat(외부요인-위협) 177. STP 전략 171) 고객 세분화 172) 표적 설정 173) 포지셔닝 188. 4P 전략 191) Product 192) Price 203) Place 204) Promotion 21Ⅲ.결 론 21경영대장정 6조Ⅰ. 서 론1. 구글 기업 선정 이유기업이 누리는 최대 호사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현지화 마케팅 및 성공요인분석 및 핵심역량 분석 국제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전략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