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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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패러독스경영이란?
삼성패러독스의 예시
패러독스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 DELL
패러독스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 싱가폴항공
시사점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삼성의 성공사례
성공사례

듀얼소싱의 정착
그룹 내 납품업체의 의존성이 높아지면 품질 저하와 비싼 단가 등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무조건 계열업체에서만 납품을 받는 것이 아니라, 내부 납품업체와 외부 납품업체를 경쟁시키는 '듀얼 소싱'을 정착시켰다.

생산현장에서의 패러독스경영
철저한 품질 관리와 규율 중심의 일본식 경영을 존속시키고 본사 전략과 평가, 보상에는 미국식 경영을 도입함으로써 일본식 경영과 미국식 경영의 장점을 조화롭게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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