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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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Demonstrate our subject

Main subject
product line pricing 
optional - product price
captive - product pricing
by - product pricing
product bundle pricing

Conclusion
Q&A
본문내용
Main subject
2. Optional - product price strategy

옵션제품가격전략 Optional - product price strategy

소프트웨어가 설치된pc, 놀이기구 사용요금이 포함된 테마파크 입장권, 아침식사가 포함된 호텔숙박 패키지 등은 복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조합하여 판매 하는 예이다.

이 경우에는 각각의 제품을 별개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가격이 설정된다. 이를 옵션제품가격(optional-product price)전략이라 부른다

낱개로 구입하는 것보다 금액이 커지므로 소비자가 저렴하다고 실감할 수 있을 만큼 가격을 인하하지 않으면 효력을 발휘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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