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문화 - 방법용 시계 디자인 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IT, Smart, New Technology 」

1. IT design

(1) IT 디자인 소개
(2) 사례


2. Smart design

(1) Smart 디자인 소개
(2) 사례

3. New Technology design

(1) New Technology 디자인 소개
(2) 사례

본문내용
* Luminaire Eraser
Designer : Steffen Kehrle und Julia Landsie
Material : 알루미늄
동심을 자극하여
에너지 절약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디자인

- 학창시절 익숙했던 학용품인 ‘지우개’를 영감으로 삼아 표현한 조명제품.
디자인 광은 hyaloid PMMA 플라스틱으로 만든 슬라이드 열리고 닫히고 내부의 반투명 큐브 할 수있는 알루미늄 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아주 좋습니다.
  • su4***
    (2015.05.28 00:46:40)
회원 추천자료
  • [국제패션기업분석] GUCCI 구찌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디자인 측면에서 더 나으며, 특별하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 일 것이며 이를 위한 마케팅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전개방안1)) 세컨드 브랜드의 런칭* 새롭게 떠오르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원래의 브랜드 컨셉을 확장하여 캐 주얼풍을 가미한 약간 낮은 가격대의 세컨드 브랜드를 내놓는 방안* 세컨드 브랜드가 자칫하면 원래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중화하여 브랜드 전체 이미지에 악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그러나 특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명품브랜드 ‘구찌’ 브랜드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디자인 측면에서 더 나으며, 특별하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 일 것이며 이를 위한 마케팅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전개방안1)) 세컨드 브랜드의 런칭* 새롭게 떠오르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원래의 브랜드 컨셉을 확장하여 캐 주얼풍을 가미한 약간 낮은 가격대의 세컨드 브랜드를 내놓는 방안* 세컨드 브랜드가 자칫하면 원래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중화하여 브랜드 전체 이미지에 악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그러나 특

  • [제품관리] LG전자 최신 MP3플레이어 `앤 37 NEW BEETLE EDITION` 의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 하수영 대전 : 한남대 경영대학원, 200530차례-LISTMP3? 뉴비틀!강력하고 호의적인 브랜드 연상이미지(Brand Identity)높은 브랜드 인지도높은 브랜드 충성도 (Brand Loyalty)본론결론+참고문헌reference뉴비틀이 아닌 mp3는 필요 없다!뉴비틀을 살까? 아이팟을 살까?(고려상표군에 항상 인지)뉴비틀은 음악인을 위한트랜드를 창조하는소비자와 소통하는문화의 중심!/ R E P O R T /‘Nuvi & New Beetle’의 브랜드 향후 전략 제시

  • 스와치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시계를 개발해 냈다. 그리고 이 시계는 오늘날까지 세계에서 가장 얇은 금제 손목시계로 남아 있다. 이런 고가의 초박형 시계 개발의 비밀은 근본적으로 단순화에 있다. 시계의 기본이 되는 3가지 부분 ( 기계부분의 바닥판, 기계본체, 시계틀 )을 모두 갖추지 않고 본체 하나로 만들어, 본체의 바닥을 기계의 바닥판으로 대체했다. 이 시계의 디자인, 그리고 성공은 스위스의 에타 사( ETA SA ; ASUAG 의 핵심개발 부서) 디자이너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과연

  • 키치(Kitsch) 디자인
  • 디자인에 있어서도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와인 잔의 재구성이라고까지도 볼 수 있기 때문에 현실이탈적 키치라고 생각하였다. (15) 몽크의 그림을 떠올 릴수 있는 시계▶ 이 시계는 우리가 매일보는 시계와 다르게 딱 봤을 때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없을 정도로 휘어지고 휘어져 있다. 각박하고 현대사회, 항상 시간에 쫓겨 사는 현대인의 지루하고 반복적인 일상생활에서 이 시계는 잠시만이라도 시간에 대한 각박함을 던져버릴 수 있는 그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