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마케팅 실패사례(인도시장) 분석과 마케팅성공사례(한국시장) 분석및 켈로그 경영분석과 켈로그 앞으로의방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켈로그 마케팅 실패사례(인도시장) 분석과 마케팅성공사례(한국시장) 분석및 켈로그 경영분석과 켈로그 앞으로의방향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켈로그 기업선정배경

1. 켈로그 기업소개
제품소개
기업연혁

2. 켈로그 경영전략
케릭터 마케팅
체중조절 캠페인
위시볼 캠페인
켈로그 기업 인수
켈로그 마케팅 실패사례
-인도시장 진출
-인도시장 STP 전략
-인도시장 SWOT 분석
-켈로그 인도시장진출 실패원인

켈로그 한국 시장 진출전략
-한국 시장 STP 전략
-한국시장 SWOT 분석
-켈로그 성공 전략
-시리얼 현지화 전략
-스페셜 K

3. 경쟁업체 분석

4. 앞으로의 방향

출처
본문내용
비싼가격- 인도인들의 가격부담에 대한 조사를 하지 않고 계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



브랜드 확장- 시리얼이 실패하여 팔 수 없게 된다면 비스킷을 팔면된다는 생각으로 브랜드 알리는 것에 목적을 두기 시작.



인도시장 특징- 실제로 인도에는 10억의 많은 인구가 있지만 소비생활을 원활히 할 수 있는 인구는 전체 인구의 ¼ 정도임
참고문헌
한국경제 (칼럼) (http://w.hankyung.com/board/view.php?id=_column_151_1&no=84&category=0&ch=comm2)

매일경제

연합뉴스

중앙일보 (인터뷰)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4717505)

아시아 투데이

켈로그(www.kellogg.com/)

한국 켈로그(www.kellogg.co.kr/)

머니투데이

파이낸셜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켈로그 인도시장 이문화 실패사례
  • 시장 이문화 실패사례목 차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켈로그의 탄생 2) 켈로그의 연혁 3) 사업소개 및 기업이념 Ⅱ. 본 론 1. 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동기 2. 켈로그의 인도 시장 분석 및 진입방식1) 환경분석 2) 경쟁구조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진입방식 3. 켈로그의 인도 시장 실패 요인 1) 정확한 시장 세분화의 부족 2) 인도인들의 식습관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 3) 복잡하고 다양한 인도 문화를 간과 4) 비차별적인 마케팅 전

  • [마케팅] 문화적차이에의한 브랜드실패사례와 성공사례
  • 성공하려면 진입하려는 모든 시장을 분석하고 각각에 걸맞는 제품울 제공해야만 한다. 만일 제품에 대한 시장성향이 바뀐다면, 브랜드 또한 변화된 환경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켈로그가 인도에서 경험한 실패사례에서 알 수 있듯, 문화적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수용하지도 못한 회사들이 본토에서 이룬 성공을 해외사장에서 재현하려면 기나긴 전투를 치러야만 한다.문화적 차이를 극복하려면, 해외시장의 문화뿐 아니라, 브랜드의 독특한 문화

  • 인도시장 진출사례 현지화 전략 분석(맥조날드의 성공켈로그의 실패)
  • 인도시장 진출사례 현지화 전략 분석 맥도날드의 성공. 켈로그의 실패 아직 미개발된 투자처각 정당들의 분파주의 정치관료주의와 낮은 행정 효율성외국인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한 투자환경 개선그 외 정책과 제도고도성장의 둔화낮은 제조업 성장 기여도지속적인 무역수지 적자탄탄한 내수시장카스트 제도다양한 종교 및 생활화된 종교활동낮은 여성 인권채식주의 종교로 결속된 음식문화인도의 식(食) 문화강한 문화적 자부심 생활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시장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살펴보고 이에 따른 다국적기업적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2. 오리온제과 기업개요1) 기업 연혁구 분내 용1950년대1960년대1970년대1980년대1990년대2000년대2) 조직도C E OC O O해외마케팅경영전략해외지원팀경영지원해외영업팀국내부마케팅해외부해외PROJECT팀영업팀해외사무소생산팀러시아영업본부개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시장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살펴보고 이에 따른 경영학적인 시사점을 제시하려 한다.본 론1. 오리온 기업정보가.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