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Gmarket 사업모델 비교 분석,구글vs지마켓,전자상거래시장공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Gmarket
Google

Business
E-biz 기본 개념
사업목표, 목표시장, 목표고객
주체 정의, 역할 규정
제품, 서비스
수익의 원천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Google & Gmarket 사업모델 비교 분석

Gmarket
2000년 4월 설립된 대한민국의 오픈 마켓 사이트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으나, 2009년 4월 미국 이베이에 인수2011년 8월 31일 주식회사 이베이옥션과 합병주식회사 이베이코리아로 출범

Google
10의 100 제곱을 뜻하는 수학 용어 구골(googol)에서 유래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이 1996년 페이지랭크란 기술을 개발 이들은 이 기술을 기반으로 1998년 공동으로 구글을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지마켓 G마켓 마케팅전략
  • 분석SWOT분석 4P분석 STP분석성공요인위협요인과 전략도출결론Contents최근 전자상거래에서는 종합쇼핑몰들을 제치고 오픈마켓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최근 급부상하여 옥션의 아성에 도전하는 G마켓의 시장 상황과 성공 요인, 개선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주제 선정 이유I. 기업 소개IVIIIIIⅤI Ⅵ Ⅶ Ⅷ 구영배 대표이사 신임 취임102001판매자 교육을 위한 ‘판매촉진센터’ 개소08업계최초로 RSS를 통한 G마켓 쇼핑 컨텐츠제공 서비스

  • [경영학] G마켓 성공요인 분석
  • 시장의 잠재력 유행 급 변화에 따른 소비성향 변화유통 및 배송사 증가인터넷 사용자 全 연령층 확산OPPORTUNITIES3. SWOT 분석THREATS11번가의 성장허위사기거래-인터넷 쇼핑에 대한 불신검색 포털과의 분리배송사고로 인한 피해 증가순수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 한계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가능성3. 4P 분석G마켓은 중간 매개자로써 판매자에게는 원활한 판매활동을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구색하고 구매할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

  • [사업계획서] 쇼핑몰&미니홈피
  • SWOT 분석S(강점)오픈마켓과 개인미니쇼핑몰의 조화->개인화되고 차별화 된 종합중개형모델 가능개인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컨텐츠 개발W(약점)2가지 사업모델(오픈마켓+개인미니쇼핑몰)->전문성 부족개인미니쇼핑몰-> 사생활침해의 위험O(기회)인터넷 상거래의 지속적인 성장 추세다양한 개성이 중시되는 사회 풍조글로벌화T(위협)경쟁 오픈마켓 업체들의 독과점 상황(지마켓, 옥션, 11번가)임대형 쇼핑몰의 성장 추세4. 마케팅 계획1) 마케

  • 구글 기업분석 - 기업소개
  • SWOT분석2. 환경분석2. STP분석3. 4P분석Ⅲ. 결 론1998 설립 페이지(Larry Page)와 브린(Sergey Brin)이 공동 설립강력한 검색엔진을 기반 검색시장 선점The perfect search engine would understand exactly what you mean and give back exactly what you want. -Larry Page검색엔진에 대한 소비자 Needs 충족구글소개연 혁1995-199719982000200120022003200420052007*Google 의 전신인 BackRub라는 검색 엔진을 개발.*Google.com 도메인 확보.*Google 설립.*AdWords, Tool Bar 서비스 시작.*지원 언어가 40개가 됨.

  • [서비스 마케팅]G마켓 마케팅 전략분석(swot,stp,7p)-(ppt)
  • GMARKET4P +3P 분석Service Marketing 13조7PProductPricePlacePromotionPhysical EvidencePeopleProcess4P +3P 분석GMARKETService Marketing 13조7PProductPricePlacePromotionPhysical EvidencePeopleProcessProduct판매자의 원활한 판매활동을 위한 판매 지원 서비스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패션 아이템/전자/잡화/생필품 뿐만 아니라 서비스 상품들 까지 다양한 상품구색열린 가판대, 각종 배너광고X-브랜드 아울렛, 1000원 경매다양한 상품군적립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