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분석,신세계백화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대, 신세계백화점 소개


5년간 변동 추이 원인 비교


미래 5년간 추정분석
본문내용
1.신세계 백화점 투자현황

고도의 영업력과 자금력을 바탕으로 현대화된 대형판매시설을 통해 다양한 상품구색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

그러나 1990년대 들어 다양한 형태의 유통채널이 등장함으로써 백화점 수요층이 감소
→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Big3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

롯데의 청주백화점, GS 백화점 인수, 애경의 삼성플라자 인수, 신세계의 경방필 백화점 위탁 경영, 이랜드 리테일의 동아 백화점 인수 및 NC 백화점 출점 등 향후에도 중소 백화점의 인수, 합병 및 경영제휴 등을 통한 시장 재편현상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웰빙을 테마로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비교
  • Well-being을 테마로 한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중심으로 - 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비교 및 분석Marketing목 차 서 론 - 연구목적 및 의의본 론 1. 업계 상황 분석- ‘Well-being’ 의 등장배경과 현 추세- 유통업- 백화점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vs.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현황분석- SWOT 분석- 목표시장 및 포지셔닝- Well-being 마케팅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종합분석III. 결론 및 제언 MarketingWell-being in Depa

  • [경영전략] 신세계백화점의 전략 방안 분석
  • 백화점의 비중은 현상 유지하는 수준환경 분석 – 산업 특성- Big3 (롯데, 현대, 신세계 )의 경우① 시장선점을 통해 양질의 상권을 확보②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 & 점포확대를 통한 과점화③ 대규모 구매를 통한 구매협상력 제고④ 규모의 경제에 따른 경쟁력을 확보백화점의 경쟁 요소가격합리성과 편의 추구경향에 따른 할인점과 홈쇼핑, 아울렛을 비롯한 이종업태의 성장백화점의 경쟁력입지, 규모, MD구성, 브랜드 인지도, 구매협상력, 양

  • [백화점마케팅] 국내 백화점 현황과 마케팅전략 유통 물류전략 , 환경분석, 업체별 문제점 비교 분석, 향후 전망
  • 백화점 환경분석 및 유통, 경영, 마케팅전략 백화점별 문제점 및 나아갈 방향, 전망C O N T E N T SⅠ. 서론 - 빅3 백화점 소개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소개2. 신세계백화점 기업개요, 소개3. 롯데백화점 기업개요, 소개Ⅱ. 본론 1 - 빅3 백화점 SWOT 및 마케팅전략 분석 전략 분석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백화점 마케팅 전략 1) 위치마케팅 - 1층 변화2) VVIP 마케팅 Ⅱ. 본론 2 - 국내 백화점 시장 환경 및 규모 분석1. 거시적 환경요인1) 경제

  • [조직과 환경]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조직구조, 문화
  • 백화점 업계의 약진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 이토록 커져버린 오늘날의 유통업계에서는 국내․외 업체들이 매일같이 생존을 위한 전투를 치르고 있다. 우리 조는 이 같은 다양화 되고 경쟁화 되어버린 유통시장 중 백화점 업계, 그 중에서 Big 3에 속하는 현대백화점을 선정, 그 성장과 전략적 차이를 조직의 구조적 특징, 문화적 특징에 의거 경쟁업체인 신세계백화점과의 비교를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⑴ 시장 현황생계형소매를 제외한 시장전체매출의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신세계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백화점 산업분석(1) 시장상황분석(2) 경쟁상황분석3. 경쟁자분석(1) 롯데백화점(2) 현대백화점(3) 갤러리아백화점(4) AK플라자4. 신세계백화점 SWOT분석5. 신세계백화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신세계백화점 향후마케팅 방안제언1. 신세계백화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