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널드마케팅전략,디마케팅전략,네이밍전략,비교광고마케팅,키즈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맥도날드는 어떤 기업인가?
네이밍전략
디마케팅 전략
비교광고마케팅
표준화와 현지화의 적절한 조화
키즈마케팅
본문내용
McDonald’s

- 맥도날드 전 세계 매장 수: 119개국 31000여개
- 현재 한국맥도날드 매장 수: 235개정도
- 전 세계 맥도날드 직원 수: 160만
- 매일 전 세계의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 수: 5천만
- 햄버거 대학에서 교육 혜택을 받은 직원 수: 75,000
- 빅맥 등장연도: 1963
- 해피밀 등장연도: 1979
- 전 세계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개수: 24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 버거킹 경영전략
  • 광고를 보면 온갖햄버거 광고들이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우리가 조사한 버거킹은 고품질, 고가격 정책으로 타 패스트푸드점과의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타 패스트 푸드점들이 저가의 햄버거를 강조하고 있는 반면에 버거킹은 값은 좀 비싸지만 맛있는 햄버거를 강조한다. 이것은 요즘의 현대인들이 가격보다는 질을 우선시하는 것을 볼 때 아주 좋은 마케팅 전략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버거킹은 다른 패스트 푸드

  • [호텔마케팅] Mcdonald\`s(맥도날드) 마케팅 사례 분석
  • 맥도널드사(社)의 햄버거 제품인 빅맥 가격을 달러로 환산한 후 미국 내 가격과 비교한 지수.-해피밀1979년에 등장한 해피밀은 어린이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버거, 디져트음료와 해피밀 토이를 끼워 파는 맥도날드의 특화된 세트메뉴이다.해피밀 토이는 영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로 어린이 고객과 키덜트 족의 꾸준히 마음을 사로잡았다. -맥모닝셋트06년 외식업계 중 최초로 선보인 아침 메뉴 맥도날드의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소나 마케팅 12. 크로스오버 마케팅 13. 5월 마케팅 14. 심리 마케팅 15. CEO 마케팅 16. 황사 마케팅 17. 버추얼 마케팅 18. 미끼상품 마케팅 19. 블로그 마케팅 20. 음악 마케팅 21. 교육 마케팅 22. 디 마케팅 23.

  • [마케팅] 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맥도널드사(社)의 햄버거 제품인 빅맥 가격을 달러로 환산한 후 미국 내 가격과 비교한 지수이다.2) 해피밀1979년에 등장한 해피밀은 어린이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버거, 디져트음료와 해피밀 토이를 끼워 파는 맥도날드의 특화된 세트메뉴이다. 해피밀 토이는 영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로 어린이 고객과 키덜트 족의 꾸준히 마음을 사로잡았다. 3) 맥모닝셋트06년 최초로 선보인 아침 메뉴로 맥도날드의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 맥도날드 역사4. 맥도날드CEO소개5. 맥도날드 브랜드가치6. 기업철학의 역사Ⅱ. 내부환경분석 및 시장 분석Ⅲ. 마케팅 믹스(4P +Services)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5. ServicesⅣ.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CRM분석Ⅵ. PRM분석Ⅶ. 문제점Ⅷ. 대안Ⅰ. 맥도날드 개요1. 맥도날드 소개맥도날드는 햄버거, 음료수와 같은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하는 회사이다. 1955년 창업자 레이크록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버나디노에서 ‘스피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