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
-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
-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이케아
- IKEA 이케아 기업분석및 이케아 CSR 전략사례분석과 이케아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 그린 마케팅 기업환경적책임
- 목차
-
1. IKEA의 사명과 설립
2. 내/외부적 성장과정 분석
5 Forces Model
Value Chain
저원가 전략
3. 위기 상황에서의 IKEA의 대응 및 전략
환경
아동노동
4. TEAM SM이 평가하는 IKEA의 전략 및 시사점, 앞으로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사명
To create a better everyday life for the many people
(많은 사람들을 위한 보다 나은 일상을 창조하기 위해)
“전체 자원의 불균형하게 많은 부분이 적은 인구를 만족시키는 데 이용되고
있다. IKEA의 목적은 이러한 상황을 바꾸는 것이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 가구류를
공급하게 될 것이다.”- Ingvar Kamprad, IKEA 창업주
“우리는 디자인이 아름답고 기능이 뛰어난 가구와 집기들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야 한다. 낮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선
어떤 노력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경쟁자들과의 확실한 가격차이는 필수적인 일이다.
모든 영역에서 우리는 언제나 가장 저렴한 매장이어야만 한다.”
-‘어느 가구 상인의 유언장’, Ingvar Kamprad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