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마케팅,CEO마케팅전략,CEO마케팅사례,씨이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EO 마케팅의 정의
CEO 마케팅의 필요성
CEO 마케팅의 전략과 효과
CEO 마케팅의 사례
CEO 마케팅의 부동산 관련 접목 사례
CEO 마케팅의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CEO 마케팅의 정의

최고경영자 이미지 마케팅(PI·President Identity)이라고도 한다. 기존의 브랜드 구축에서처럼 CEO의 행위를 기록, 홍보하는 것만이 아닌 기업의 영역을 넘어서 CEO자신의 사회공헌, 비전, 꿈 등에 대한 구체적인 철학을 효과적이고 오래도록 신뢰감 있게 전달해 이것을 기업 이미지와 연결하는 마케팅이다.

참고문헌
참고서적
[경영]중소기업사례(4억소녀), 2006.2
CEO 마케팅 - CEO가 곧 Brand이고 기업이다, 2006.3

인터넷 사이트
http://www.seihaku.com/entry/CEO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D15&newsid=02000806589916552&DCD=A00307&OutLnkChk=Y
http://www.artsnews.co.kr/news/70125
http://blog.naver.com/recovery27?Redirect=Log&logNo=100011602567
http://www.donga.com/docs/magazine/viewer.php?mgz_part=shin&n=201003020500004

인물 프로필 및 이미지 자료
네이버 위키백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견해
  • CEO소개 - 김범수 카카오 의장(3) 선정이유Ⅱ. 카카오톡 마케팅사례1. 고객 분석2. 경쟁자 분석(1) 마이피플(My people) - 다음(Daum)(2) 틱톡(TicToc) - 매드스마트(Mad Smart)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6C분석(1) Contents(2) Community(3) Commerce(4) Communication(5) Connection(6) CustomizingⅢ. 카카오톡 경영 마케팅전략 제안1. 성장(Growth) - 모바일 플랫폼 구축을 위한 주춧돌(1) 재무적 건전성 확보(2)

  • 버진그룹 마케팅 성공사례
  • 버진(Virgin)그룹마케팅성공사례목차1.선정이유 2.버진그룹 소개(1)회사명의 의미 (2)CEO(3)사업영역 (4)연혁 3.성공분석 (마케팅전략 7가지)4.결론 (1)보완해야할 점 (2)배워야할 점 5.목차1. 선정이유‘Virgin그룹’ ?●‘무슨기업일까?’하는 호기심에 정보를 탐색● 항공사뿐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거대기업● 독특한 CEO 리처드 브랜슨의 매력● 펀(fun)경영을 실현∴ 성공하게 된 마케팅전략들이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버진그룹

  • DAISO 다이소 경영사례분및 마케팅전략분석(CEO인터뷰내용포함)
  • 차례 1. 다이소 기업소개(1) 다이소(2) 경영 철학(3) 경영 방침2. 마케팅분석(1) 스왓 swot 전략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3. 유통 (PLACE) 전략(1) 저가전략(2) 균일가전략(3) 입지의 선정(4) 다양한 물품(5) 협력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6) 100% 아웃소싱(7) 물류SYSTEM (8) 공급처(제품찾아 삼만리)(9) 유통경로 효율화.4. CEO와의 만남*1.기업 소개(1) 다이소  ○ 법인명 : ㈜다이소아성산업○ 상호 : 다이소○ 대표이자 : 박정부○ 소재지 : 경기

  • [경영학]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CEO 리더십과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CONTENTS1. 웅진식품㈜ 소개2. 성장의 배경, 동인3. 음료 사업의 철학적 배경4. 마케팅 전략, 사례5. CEO 리더십 안녕하십니까. 저는 웅진식품 경영기획팀 황형준입니다.저는 오늘 외국제품 일색이던 한국 음료 시장에서 단기간에 major 기업으로 성장한 웅진식품의 간단한 소개와성장사례, 성장을 가능케 했던 동인 그리고 이제 제 2의 도약을 위한 저희의 준비인 PI (Process innovation) 프로젝트와 SAP ERP Solution도

  •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기업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향후차별화전략 제시 -배달의민족 전략사례 레포트
  • 배달의민족기업전략사례-목차-1.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2. CEO 김봉진소개3. 배달의민족의 포지셔닝(1) 포지셔닝맵(2) 포지셔닝전략4. 배달의민족 기업전략 사례연구(1) 마케팅전략(2) 펀경영(Fun Management) 전략(3) 광고전략(4) 전략적제휴 전략(5) 고객서비스전략(6) B TO B 전략5. 배달의민족 논란사례(1) 리뷰조작 논란(2) 수수료 과다와 리베이트 논란 6. 향후 차별화전략 제시7. 보고서작성후 느낀점1.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우아한 형제들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