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Salsforce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RM review

Case Summary

회사 소개

Salesforce와 Siebel의 CRM System

Salesforce의 ASP, On-Demand

Other case 소개

Case Study Questions

결 론
본문내용
CRM 시스템은 Siebel이라는 회사에서 개발되어 발전되어 온 시스템.
하지만 전통적인 CRM의 강자 Siebel의 매출액 감소와 이후 나타난
Saleforce.com CRM의 매출액 증가 (Case의 경우, 2002년).. 왜??
Saleforce.com은 사용하기에 너무 비싸고 복잡하다는
기존 CRM 시스템의 문제를 파악하고 있었음
따라서 위의 문제점을 해결한 Web에 기반을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
하지만 이 새 시스템에도 보안, 관리, 맞춤제작, 호환 등의 한계점
하지만 이런 한계점을 보완하는 Saleforce.com 노력의 성공
결과적으로 Saleforce.com의 매출액이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의 발전과정, 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M I S 의 개 념”토 의 내 용1. 토의 주제(MIS란 무엇인가?)2. 의견종합MIS의 개념, 발전과정을 통한 원인분석 및 사례를 통해 MIS를 이해하고 정의하였습니다.3. 목 차(1) MIS의 개념 및 정의(2) 경영정보시스템의 발전과정(3) 경영정보시스템의 성공사례(4) 경영정보시스템의 주요역할MIS의 개념 경영 정보 시스템(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줄여서 MIS)은 기업이라는 시스템의 관점에서 경영시스템의 목표인 이익

  • [경영정보시스템] MIS의 분석 및 정보시스템 도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정보시스템 계획 : 정보시스템의 목적 결정2. 장기 정보시스템 계획 : 미래의 정보수요 및 시스템 결정3. 중기 정보시스템 계획 : 관리문제 결정4. 단기 정보시스템 계획 : 서브시스템의 개별적 운영문제 결정Ⅵ. 정보시스템 조직1. 경영계층의 유형 및 기능 2. 계층별 활용정보의 특성 3. 정보시스템 조직의 역할4. 정보시스템 조직의 기능5. 정보시스템 조직의 인력 및 조직관리Ⅶ. 경영정보시스템 성공요인Ⅷ. 정보시스템 도입 성공사례1. 美 DB업

  • [mis경영정보시스템] 경영과 정보시스템의 관계 및 사례
  • 경영학 원론 TEAM PROJECT경영과 정보시스템의 관계 및 사례주요 참고 자료경영정보관리 -mis원론- 김성근 양경훈 공저e -Business의 성공을 위한 ERP및 e-ERP 구축 방법 류중경 편저경영정보학개론 김세중 김용식 권오탁 한홍수 송경수 저http://my.netian.com/~jeongbin/http://erpworld.hihome.com/erpmainnew.htm 1 정보의 의의와 기업정보의 필요성가공된 자료 어떤 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필요한 지식, 사실 혹은 데이터 들의 집합으로서 실제 활동이나 활동에 활용

  • [스피드 높이는 정보경영 성공사례] 미세스필즈 쿠키스사, 브루클린 유니언가스사, 글로벌 인슈어런스사 분석
  • 스피드를 높이는 정보경영서론2. 본론감지대응형 기업모델미세스필즈 쿠키스사, 브루클린 유니언가스사, 글로벌 인슈어런스사 분석목 차서론본론Case Study결론 및 제언Q&A3. Case Study- 스피드를 높이는 정보경영 성공사례를 알아 본다.4. 결론 및 제언Part 1. 서론일본의 눈물서론 < 한국경제 Business 2010년 4월 19일 750호 中 >‘한국 기업 두고 보자’기사 본문 요약경술국치 100년인 올해, 자존심 강한 일본 기업들이 한국 기업을 배우겠다며 한

  • [경영정보시스템]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 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2012. 5. 3112조기말과제: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성공 사례Outline1. 서론(1) CRM이란?(2) 우리가 왜 CRM을 주제로 삼았는가?(3) 기업들이 CRM을 어떤 식으로 사용하고 있나?2. 본론 ① 마케팅 관점에서의 CRM(1) 과거부터 현재까지 마케팅방법의 변화(2) 과거의 마케팅과 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의 차이점(3) CRM을 통한 고객관계의 구축(4)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노력② MIS 관점에서의 CRM(1) 경영정보시스템(MIS)이란(2) CRM의 분류: 운영적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