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기업분석,P&G마케팅전략,P&G경영전략및사회적공헌활동,피엔지마케팅전략,피엔지사회적책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사회공헌활동
Q/A
본문내용
기업소개

프록터 앤 갬블
( Procter & Gamble – 미국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 )

비누, 샴푸, 칫솔, 기저귀, 화장품 등
다양한 종류의 소비재를 제조, 판매


기업현황

√ P&G 브랜드 하루 30억 번 세계 각국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과 접촉

√ 미국 내 가정의 99%가 300개가 넘는 P&G의 브랜드 중 하나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세계를 누비는 현대자동차≪ 목 차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1. 현대를 이끄는 CEO2. 슬로건 & CI(Corporate Identity)3. 비전 (Vision)4. 기업연혁5. 인재채용6. 수상내역【본론】 1 사회책임경영1. 개요2. 경제적 책임3. 사회적 책임4. 환경적 책임2 세계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3 국내 시장 분석 및 4P전략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사례【결론】 1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참고자료】 【서론】 1 기업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 아름다운가게마케팅전략 보고서< 목차 >보고서 요약본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분석 2-1. 시장분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환경 분석 (3C분석, 공급업체)1. 아름다운가게 3C분석(1)Company(2)Customer(3)Competition2. 공급업체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환경 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환경)1. 경제적 환경2. 문화

  • [환경경영, 환경경영시스템, 환경정책] 환경경영의 개념, 환경경영과 환경경영시스템, 환경경영과 조직문화, 외국기업의 환경정책 사례, 환경경영의 전략 과정, 다양한 환경경영의 전략, 환경경영 관련 제언 고찰
  • 경영과 조직문화, 외국기업의 환경정책 사례, 환경경영의 전략 과정, 다양한 환경경영의 전략, 환경경영 관련 제언 고찰Ⅰ. 서론Ⅱ. 환경경영의 개념Ⅲ. 환경경영과 환경경영시스템Ⅳ. 환경경영과 조직문화Ⅴ. 외국기업의 환경정책 사례1. BODY-SOAP2. P & G3. 죤슨 4. 이스트만 코닥5. 치바가이기6. ICI7. IBMⅥ. 환경경영의 전략 과정1. 환경상황분석2. 기본목표설정3. 각 부분별 추진전략 4. 시행 및 피드백Ⅶ. 다양한 환경경영의 전략1. 마케팅믹스

  • [기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기업과는 달리 그린팀 이라는 부서를 두어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린팀은 지구환경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스타벅스의 재활용 문제 등을 논의한다.(2) 사회적 책임스타벅스는 주목할 만한 전략 요인으로 사회적 책임을 들 수 있다. 스타벅스는 환경을 중요시하고, 지역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며, 자사와 연결된 모든 파트너들을 중요시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생산자와 그들의 환경 및 경제적 요인까지 중요시 여

  • VIPS 빕스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아웃백과 비교분석,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분석1. Company2. Customer3. Competitors4. Public5. Supplier6.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문제정의 및 연구방향 설정Ⅴ. 빕스 4P & SWOT 분석1. 빕스 4P 2. 강점(Strength)3. 약점(Weakness) 4. 기회(Opportunity) 5. 위협(Threat)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소결론1. 문제의 정의 및 구체적인 방안2. 미래연구의 방향제시Ⅷ. 빕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1. Price2. Promotion3. Physical evidenceⅨ. 최종결론※별첨 설문지 분석 레포트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단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