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Ⅰ - 1. 기업 소개
Ⅰ - 2. 기업 연혁
◉ 본론
Ⅱ - 1. 시장분석
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
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
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
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
Ⅱ - 2. 마케팅분석
① SWOT분석
② STP분석
③ 4P분석
Ⅱ - 3. 마케팅믹스
① 제품전략
② 촉진전략
◉ 결론
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
Ⅲ - 2.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서론
Ⅰ - 1. 기업 소개
TJ미디어는 창의와 혁신의 기술을 통해 고객의 즐거움을 위한 문화적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전 세계 고객의 삶에 보다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의 노래방 문화를 개척하고 이끌어온 노래반주기 기업 TJ미디어는 20여년의 세월 동안 새로운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시켜 남녀노소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반주기와 음악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최고의 기술력과 정신을 기반으로, 업소용 반주기를 비롯해 가정용반주기, 휴대용반주기, 앰프 및 스피커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였다. 또한, TJ미디어는 노래반주기에 관한 한 세계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이러한 역량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시장으로도 적극 진출 하고 있다. “전 세계 고객들의 삶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시장을 향한 TJ미디어의 도전은 품질이 까다롭다는 일본시장에서 호평을 받았고,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에서도 지속적인 성과를 일궈내고 있다.
앞으로 북미, 남미, 유럽, 등 다른 곳에서도 TJ미디어의 글로벌화를 위한 시장도전은 계속 될 것이다. TJ미디어는 앞으로도 반주기 및 음악분야에서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와 창의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Ⅰ - 2. 기업 연혁
1981 ~ 1999
1981.06 - 태진음향 설립
1989.12 - 가정용 컴퓨터 노래 반주기‘뮤지콤’출시
1993.08 - 국내 최초 실제 연주 방식 업소용 노래 반주기 출시
- 참고문헌
-
http://www.hani.co.kr/arti/specialsection/esc_section/504855.html 한겨례신문 점수 대결 노래방’ 무작정 노래방
http://az-it.kr/60136000230 어플 무료 어플 - 사람들 후기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100614184630036&outlink=1
머니투데이 최초 가정용 반주기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090107525134401
아시아 경제 쏭스타 앱 출시 - 노래방모드와 게임모드.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09578
EBN산업뉴스 - 현재 핵이 되는 가요프로그램과의 스마트폰 어플과의 결합.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42114555505725&outlink=1
머니투데이 한국 대표 아마추어 가수 선발 행사 - TJ미디어가 직접 양성함.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0318091540623&ts=145808
경제투데이 디지털TV로 노래방이용.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9/e2010090111531447730.htm
서울경제 - MR 및 미디 음원제작- TJ미디어가 국내외 노래방 등에 신곡을 판매하며 얻은 콘텐츠 수익은 110억원. 노래반주기 매출과 거의 같은 액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