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Ⅰ - 1. 기업 소개
Ⅰ - 2. 기업 연혁
◉ 본론

Ⅱ - 1. 시장분석
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
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
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
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
Ⅱ - 2. 마케팅분석
① SWOT분석
② STP분석
③ 4P분석
Ⅱ - 3. 마케팅믹스
① 제품전략
② 촉진전략
◉ 결론

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
Ⅲ - 2. 참고문헌
본문내용
◉ 서론

Ⅰ - 1. 기업 소개
TJ미디어는 창의와 혁신의 기술을 통해 고객의 즐거움을 위한 문화적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전 세계 고객의 삶에 보다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의 노래방 문화를 개척하고 이끌어온 노래반주기 기업 TJ미디어는 20여년의 세월 동안 새로운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시켜 남녀노소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반주기와 음악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최고의 기술력과 정신을 기반으로, 업소용 반주기를 비롯해 가정용반주기, 휴대용반주기, 앰프 및 스피커 등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였다. 또한, TJ미디어는 노래반주기에 관한 한 세계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이러한 역량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시장으로도 적극 진출 하고 있다. “전 세계 고객들의 삶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시장을 향한 TJ미디어의 도전은 품질이 까다롭다는 일본시장에서 호평을 받았고,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에서도 지속적인 성과를 일궈내고 있다.
앞으로 북미, 남미, 유럽, 등 다른 곳에서도 TJ미디어의 글로벌화를 위한 시장도전은 계속 될 것이다. TJ미디어는 앞으로도 반주기 및 음악분야에서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와 창의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Ⅰ - 2. 기업 연혁
1981 ~ 1999
1981.06 - 태진음향 설립
1989.12 - 가정용 컴퓨터 노래 반주기‘뮤지콤’출시
1993.08 - 국내 최초 실제 연주 방식 업소용 노래 반주기 출시
참고문헌
http://www.hani.co.kr/arti/specialsection/esc_section/504855.html 한겨례신문 점수 대결 노래방’ 무작정 노래방

http://az-it.kr/60136000230 어플 무료 어플 - 사람들 후기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100614184630036&outlink=1
머니투데이 최초 가정용 반주기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090107525134401
아시아 경제 쏭스타 앱 출시 - 노래방모드와 게임모드.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09578
EBN산업뉴스 - 현재 핵이 되는 가요프로그램과의 스마트폰 어플과의 결합.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42114555505725&outlink=1
머니투데이 한국 대표 아마추어 가수 선발 행사 - TJ미디어가 직접 양성함.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0318091540623&ts=145808
경제투데이 디지털TV로 노래방이용.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9/e2010090111531447730.htm
서울경제 - MR 및 미디 음원제작- TJ미디어가 국내외 노래방 등에 신곡을 판매하며 얻은 콘텐츠 수익은 110억원. 노래반주기 매출과 거의 같은 액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秀노래방의 서비스 마케팅
  • 변화하였다.따라서 성숙기의 시기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차별화를 꾀하거나 새로운 수요를 모색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야 한다. 秀노래방은 대규모 자본을 집중한 프랜차이즈 노래방을 통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틈새시장으로 진입을 시도하였다.(4) 秀노래방 서비스 운영 특성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저장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수요변동에 따라 서비스 기업이 서비스 제공을 통제하기가 어렵다. 고객이 기다림이나

  • [기업분석] 노래방시장의 떠오르는 기업 `TJ미디어`(태진미디어,질러넷) 기업분석
  • 새로운 노래방 시장의 떠오르는 기업 TJ미디어순 서1.기업선정 이유와 소개①기업선정 이유와 목적②조사과정③기업연혁④기업사업분야⑤기업재무재표2.노래방기기 시장분석①노래방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노래방기기 시장의 특징③노래방기기 시장의 추세④설문조사 결과3.노래방 기기 소개①노래방기기의 정의②노래방기기의 변천사③노래방기기의 종류④Dolby 5.1 사운드 노래방기기의 소개⑤Dolby 5.1 사운드 노래방

  • 국내IPTV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PCCW의 IPTV서비스인 ‘Now Tv’는 현재 130여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케이블 TV보다 약 2배 가까이 많은 채널을 보유하여 시청자들에게 넓은 선택 폭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블방송은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경제형, 알뜰형, 고급형 등으로 구분하는 것이 보통이다. 채널을 등급별로 나눈다는 의미에서 이런 방식을 티어링(Tiering) 이라고 한다. 티어링의 경우 상품 구분이 단순하다는 것은 장점이지만, 소비자가 관심 있

  • [기업분석] 노래방시장의 떠오르는 기업 `TJ미디어`(태진미디어,질러넷) 기업분석
  • 시장진출 어려움■ 경쟁구도의 단순화로 제품개발의 지연성■ 문화마케팅과의 접목을 통한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유망한 시장노래반주기 시장분석■ 시장점유율 변화■ 확실한 양강체계의 구도 추세■ 사향 및 향락산업 인식탈피를 위한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의 시장 확대■ 특정 연령층을 겨냥한 마케팅■ 일반 가정으로의 보급 확산금영태진기타시장점유율70 20 10시장점유율서부북부TJ미디어 20%금

  • [마케팅] 노래방 기기 TJ미디어 분석
  • 음역대에 맞춰 노래한다혼자서도 어떤 곡이든 소화한다제목과 가수를 확실히 몰라도 노래를 부른다노래방에 등록되지 않은 노래도 부른다점수제가 아닌 전문가의 평가를 해준다가격전략유통전략제품전략촉진전략유통전략가격전략제품전략촉진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제품전략차별화 마케팅쏭스타K.W.C구전마케팅보상판매유통전략가격전략촉진전략Karaoke World Championship TJ미디어 쏭스타구전 마케팅 - 국내최대노래방동아리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