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의 가격경쟁,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 성공요인,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 미국수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롯데주류(두산주류) 설중매, 산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엑스필, 참나무통맑은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 대선주조 시원소주, 국순당 백세주, 배상면주가 산사춘
- [맥주, 소주] 맥주의 원료, 맥주의 제조, 맥주의 종류, 맥주산업현황 및 소주의 역사, 소주산업의 현황, 소주시장 마케팅전략, 소수시장의 향후 과제 분석
- [경영학] 진로 분석
- [맥주, 맥주산업, 소주, 소주산업] 맥주산업(맥주와 맥주시장) 및 소주산업(소주와 소주시장) 심층 분석
- [국제기업환경] 진로소주 일본 첫 진출 실패와 성공요인
- 목차
-
Ⅰ. 개요
Ⅱ.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의 가격경쟁
Ⅲ.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의 성공요인
Ⅳ.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의 미국수출
Ⅴ. 향후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나무통맑은소주의 제고 방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개요
한국인에게 술집은 놀이터이며, 술 마시는 시간은 놀이의 시간이다. 밤의 놀이 문화에 술 문화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밤 문화 가운데 술 문화가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고, 다른 밤 문화도 술 문화와 함께 일어나는 것을 보면 술 문화가 밤의 놀이문화를 대표한다해도 그다지 틀린 말은 아니다. 술자리가 갖는 놀이로서의 독특한 특성을 살펴보자. 첫째, 놀이는 사람들에게 자유로움을 준다. 노동과 일상이 주는 삶의 압박, 낮의 문화를 벗어나 자유로운 시간과 공간을 갈망하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며, 이렇게 볼 때 술집은 놀이터이며 술을 마시는 사람은 음주라는 놀이를 즐기는 놀이꾼인 셈이다. 둘째, 놀이는 시간적․공간적으로 일상적인 삶과 구분된다. 즉 울타리가 쳐진 놀이터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행해지고, 시간적으로도 어느 순간에 이르러 끝난다.
- 참고문헌
-
- 김성태(1992), 국내 소주시장에서의 담합의 가능성 전망, 인제대학교
- 김진영 외 1명(2010),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소주 라벨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 손양주(2000), 브랜드네임의 의미와 포장디자인의 상관관계 : 국내소주제품을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 장청정(2000), 국내프리미엄소주 BI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 장주호(2007), 국내 주류산업의 실태 및 활성화방안, 충주대학교
- 지주희 외 5명(2008), 시판 소주 제품들의 관능적 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한국식품과학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진로][진로][조선맥주]하이트진로(진로, 조선맥주, 하이트맥주) 참이슬의 브랜드네임, 하이트진로(진로, 조선맥주, 하이트맥주) 참이슬의 SWOT, 하이트진로(진로, 조선맥주, 하이트맥주) 참이슬의 사례 분석
-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소주 역사,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소주 SWOT,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소주 경쟁사,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소주 전략
- [하이트진로][참이슬]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의 탄생배경,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의 마케팅,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의 SWOT 분석
- [유통전략론]주류소비환경의 변화 및 주류시장정보
- [국제경영] 우리나라 소주 일본진출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