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정식체인점, 농축산유통전문점,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편의점, 만화카페,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인터넷쇼핑몰, 전자제품사이트,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디지털비즈니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정식체인점
Ⅱ.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농축산유통전문점
Ⅲ.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편의점
Ⅳ.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만화카페
Ⅴ.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인터넷쇼핑몰
1. 사업계획
1) 품질 수준
2) 물건 유통
3) 차별화 요소
2. 운영방법
Ⅵ.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전자제품사이트
1. 전자상거래
2 기존업체
3. 인터넷 주자
4. 주요관건
5. 예상
Ⅶ.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디지털비즈니스
1. 전자기술의 발달로 아날로그 시대가 디지털 시대로 변화됨에 따라 디지털 관련 제품의 판매가 급속히 확장
2. 정보가전 시장의 주도권 장악을 둘러싸고 가전 메이커, 컴퓨터 메이커, 소프트 회사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
3. 21세기는 아날로그 제품이 디지털 제품으로 대부분 대체될 전망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정식체인점
‘가정식 백반’이란 말은 더 이상 우리에게 낯설지 않다. 외식을 하더라도 정성과 맛이 가정의 그것을 닮은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 간판이다. 하지만 제대로 된 손맛을 찾기는 쉽지가 않고 가격 및 서비스도 천차만별이다.
가정식 전문 식당도 표준화된 체인 사업으로 메뉴를 구성해보면 어떨까. 김밥과 자장면처럼 획일화된 맛을 낼 수 있는 단순한 조리 구조가 아니라는 점에서 다각적인 검토가 있어야겠지만 시도해볼 만한 아이템이다.
여성의 경제 활동 참여율이 점점 증가할수록 외식 사업의 전망은 더욱 낙관적으로 볼 수 있다. 외식 횟수가 상대적으로 늘어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기왕 외식을 할 바에는 집에서 먹는 상차림을 받고 싶어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희망 사항이다. 비단 외식이 아닌 배달 음식도 가정식처럼 먹고 싶은 것이 소비자의 욕구이다.
어느 지역에서든 지명도가 있어 신뢰감을 가질 수 있는 브랜드의 점포에서 가정식을 주문할 수 있다면 특정 회식을 제외한 경우, 자연스런 외식 문화의 정착과 발전 구도를 같이 할 것으로 판단된다.
≪ … 중 략 … ≫
Ⅱ.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농축산유통전문점
한우만을 취급하며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고 각 가정으로 직접 배달한다. 따라서 고기의 맛과 가격이 비교적 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에서 제품을 받아 고객의 주문이 있으면 가정까지 배달해주는 형태로 무점포로도 사업이 가능하다. 무점포로 창업할 경우 비용은 1000만 원 안팎이면 충분하다.
- 참고문헌
-
○ 박순석(2008), 성공창업 전략에 관한 연구, 한남대학교
○ 부산 외 1명(2001), 창업강좌, 중소기업청
○ 이영직(2003), 창업아이템 창업노하우 : 새로운 창업 아이템만이 돈을 잡을 수 있다!, 나무생각
○ 직업교육발전연구사업단, 돈 잘 버는 직종 및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가이드, 코리아데이타뱅크
○ 조준희 외 1명(2009),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성과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2009), 전국 창업 경진대회, 호서대학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