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정식체인점, 농축산유통전문점,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편의점, 만화카페,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인터넷쇼핑몰, 전자제품사이트,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디지털비즈니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정식체인점

Ⅱ.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농축산유통전문점

Ⅲ.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편의점

Ⅳ.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만화카페

Ⅴ.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인터넷쇼핑몰
1. 사업계획
1) 품질 수준
2) 물건 유통
3) 차별화 요소
2. 운영방법

Ⅵ.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전자제품사이트
1. 전자상거래
2 기존업체
3. 인터넷 주자
4. 주요관건
5. 예상

Ⅶ.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디지털비즈니스
1. 전자기술의 발달로 아날로그 시대가 디지털 시대로 변화됨에 따라 디지털 관련 제품의 판매가 급속히 확장
2. 정보가전 시장의 주도권 장악을 둘러싸고 가전 메이커, 컴퓨터 메이커, 소프트 회사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
3. 21세기는 아날로그 제품이 디지털 제품으로 대부분 대체될 전망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가정식체인점

‘가정식 백반’이란 말은 더 이상 우리에게 낯설지 않다. 외식을 하더라도 정성과 맛이 가정의 그것을 닮은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 간판이다. 하지만 제대로 된 손맛을 찾기는 쉽지가 않고 가격 및 서비스도 천차만별이다.
가정식 전문 식당도 표준화된 체인 사업으로 메뉴를 구성해보면 어떨까. 김밥과 자장면처럼 획일화된 맛을 낼 수 있는 단순한 조리 구조가 아니라는 점에서 다각적인 검토가 있어야겠지만 시도해볼 만한 아이템이다.
여성의 경제 활동 참여율이 점점 증가할수록 외식 사업의 전망은 더욱 낙관적으로 볼 수 있다. 외식 횟수가 상대적으로 늘어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기왕 외식을 할 바에는 집에서 먹는 상차림을 받고 싶어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희망 사항이다. 비단 외식이 아닌 배달 음식도 가정식처럼 먹고 싶은 것이 소비자의 욕구이다.
어느 지역에서든 지명도가 있어 신뢰감을 가질 수 있는 브랜드의 점포에서 가정식을 주문할 수 있다면 특정 회식을 제외한 경우, 자연스런 외식 문화의 정착과 발전 구도를 같이 할 것으로 판단된다.




≪ … 중 략 … ≫




Ⅱ. 사업아이템(창업아이템)과 농축산유통전문점

한우만을 취급하며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고 각 가정으로 직접 배달한다. 따라서 고기의 맛과 가격이 비교적 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에서 제품을 받아 고객의 주문이 있으면 가정까지 배달해주는 형태로 무점포로도 사업이 가능하다. 무점포로 창업할 경우 비용은 1000만 원 안팎이면 충분하다.
참고문헌
○ 박순석(2008), 성공창업 전략에 관한 연구, 한남대학교
○ 부산 외 1명(2001), 창업강좌, 중소기업청
○ 이영직(2003), 창업아이템 창업노하우 : 새로운 창업 아이템만이 돈을 잡을 수 있다!, 나무생각
○ 직업교육발전연구사업단, 돈 잘 버는 직종 및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가이드, 코리아데이타뱅크
○ 조준희 외 1명(2009),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성과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2009), 전국 창업 경진대회, 호서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유통 백화점 같은 할인점, 신세대를 겨냥한 모던풍의 재래시장의 출현 등 백화점, 할인점, 패션쇼핑몰, 슈퍼마켓간의 상호 모방은 이미 확산되었다. 최근 특정 업태를 표방하지 않고 모든 업태를 포함하면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 컨셉샵 등장하고 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초대형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엔터테인먼트 등을 제공하는 메가 컨셉샵이 유행 중이다.-디지털 유통 가속화전자상거래시장의 성장으

  • 이마트 기업분석
  •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롯데마트롯데마트는 정기적으로 특별 기획전을 열어 특정 시기에 매출이 많은 제품의 가격을 할인해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상당한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이른바 ‘통큰’, ‘손큰’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여 해당 상품 매출1위를 달성하였고 그 결과로 2011 국가고객만족도 NCSI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습니다홈플러스홈플러스는 세계 유통기업의 선진화된 기술과 유통 노하우는 받아들이되(Global) 이 밖

  • 생산 및 서비스 전략 - 이마트의 생산 전략
  •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롯데마트롯데마트는 정기적으로 특별 기획전을 열어 특정 시기에 매출이 많은 제품의 가격을 할인해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상당한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이른바 ‘통큰’, ‘손큰’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여 해당 상품 매출1위를 달성하였고 그 결과로 2011 국가고객만족도 NCSI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습니다홈플러스홈플러스는 세계 유통기업의 선진화된 기술과 유통 노하우는 받아들이되(Global) 이 밖

  • 일본의 외식산업
  • 과 같은 특징이 있다.① 외식산업은 생산과 판매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서비스산업이다.② 외식산업은 식품제조, 유통, 서비스산업의 성격을 띤 복합 산업이다.③ 사업성의 측면에서 외식산업은 업소의 위치를 우선으로 하는 입지산업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즉 입지 전략과 상권분석을 통하여 사업의 타당성조사가 이루어지고 수익성 위주의 효율적 사업경영이 요구되는 산업이다.④ 외식산업은 고객과 직원, 경영자가 삼위일체가 되는 서비스연출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농 수산물 물류활동에 필요한 시설과 이와 관련된 업무시설 을 갖춘 사업장을 무엇이라 하는가?① 공동 집 배송센터 ② 중앙물류터미널③ 농 수산물 종합유통센터 ④ 농협공판장제 과목 2 | 상권분석21다음 중 도심입지 의 특징으로 가장 옳지 않은 내용은 (CBDs) ?① 현재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의 도심상가가 점차 발전하는모습을 보이고 있다.② 도심입지에는 도시의 중추적 관리기능인 중앙관청 기업의 ,본사와 백화점 고급전문점 등이 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