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기업분석] 디즈니(디즈니랜드)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월트디즈니컴퍼니 기업분석] 디즈니(디즈니랜드)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기업


Ⅱ. 뛰어난 사업포트폴리오


Ⅲ. 창의적인 조직문화


Ⅳ. 새로운 유통망 개척


Ⅴ.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본문내용
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기업

테마파크 외 ABC와 ESPN 방송, 애니메이션 제작사 픽사와 출판사 마블 등을 거느리고 있는 월트디즈니컴퍼니는 창의와 혁신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디즈니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고 할 수 있으며 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 제작을 통해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디즈니는 새로운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 제작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영화와 방송 등의 영역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함으로서 고객만족경영을 실시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30450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606415
<매일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6330
<이투데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096841
<한국경제>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614027030
<서울신문>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SCD=EA11&newsid=01843366602841392&DCD=A10302
<이데일리>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EntCulture/Article.asp?aid=20130613000771&subctg1=15&subctg2=00&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news.donga.com/3/all/20130703/56276717/1
<동아일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61321
<뉴스토마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6193240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디즈니 기업의 비전 1) 월트 디즈니의 비전2) 디즈니의 철학3) 디즈니의 경영이념4) 디즈니월드의 고객층5) 디즈니월드의 경쟁자6) 디즈니의 직원에 대한 배려와 관심3. 디즈니 기업의 현황 1) 미국의 테마파크 성장 배경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 유로 디즈니의 실패 사례
  • 경영이념(4) 디즈니사의 연혁2. 유로디즈니 개요사례연구Ⅱ본론1. 테마파크 환경 분석(1) 테마파크의 정의(2) 테마파크 시장현황(3) 유로디즈니의 진출배경2. 마케팅 전략(1) 사전마케팅(2) 개장 후 성과(3) 실패요인 분석(4) 후기 디즈니랜드파리 마케팅 전략(5) 후기 마케팅 시행 후 성과(6) 실패 후 얻은 결론(7) 도쿄 디즈니 성공 마케팅Ⅲ 결론1.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과제2. 총체적 결론Ⅰ서론1. 회사개요(1) 디즈니사의 소개월트 디즈

  • 테마파크 디즈니랜드 테마파크 정의 디즈니랜드 기업소개 디즈니랜드 연혁
  • 테마파크(디즈니랜드)목차(Table of Contents)서론 (Introduction)테마파크의 정의디즈니랜드의 기업소개(연혁, 경영마인드, 각국의 디즈니랜드)본론 (Point)도쿄디즈니 랜드 즐기기디즈니랜드 채용정보SWOT 분석결론 (Conclusion)본문요약 & 시사점서론 (Introduction)1. 테마파크란?특정한 주제(theme)를 중심으로 연출운영되는 공원이다. 오락 또는 흥미를 위주로 운영되는 오락공원과는 달리 뚜렷한 테마를 가지고 있고 건축양식이나 조경, 놀이의 내용, 등장

  • [세계경영환경론] 문화적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 기업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기업 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2004. 6. 3 팀 프로젝트 11조목차Executive Summary 1서론 21. 사례연구 배경 및 목표 22. 대상기업 및 접근방법 23. 사례연구 기업의 진출국에 대한 비교문화적 고찰 3깃코만의 미국 진출 71. 회사설명 72. 기업 환경 분석 83. 시사점 13유로디즈니 141. 회사설명: 월트디즈니 142. 기업 환경 분석: 디즈니사가 유럽에 진출할 당시 153. 유로디즈니의 초기 경영 전략 174. 유로 디즈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업전략
  • 디즈니랜드가 이제는 “디즈니”라는 브랜드 파워와 뚜렷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앞세워 한국으로의 해외진출을 노리며 한국 테마파크산업의 숨통을 조여오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 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을 떠나, 초 우량기업으로 성장한 디즈니사의 글로벌 경영 전략 및 각종 사례를 분석하여, 좋은것은 취하고 나쁜것은 버려가며, 우리 것으로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한다.Ⅱ. 디즈니랜드 소개월트 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