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삼성전자 `하우젠` 성공요인 분석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 소개
2. 삼성의 지표
3. 통합브랜드의 개념과 경향
4, 하우젠 소개
1)등장 배경
2) 마케팅 차원에서의 하우젠이라는 단어의 의미
3) 디자인 전략
4) 하우젠 광고에서 드러나는 통합 마케팅 전략
5) 고가 정책과 제한된 유통 경로
1. 삼성전자 백색가전 부문 전체적인 목표
2. 통합브랜드 하우젠 마케팅 목표
- 하우젠의 4P MIX
1. PRODUCT
2. PROMOTION
3. PRICE & PLACE
결론
1. 결과
2. 핵심 성공 요인 분석
3.추천 전략
- 본문내용
-
1. 삼성 소개
선대 회장인 고 이병철 회장은 1938년 3월 1일, 3만 원의 자본금으로‘三星商會’라는 간판을 내걸고 사업을 시작했다. 초기에는 국내 각지에서 생산된 건어류와 청과류를 만주와 북경 등에 수출하는 사업이었으나, 곧 제분, 제과 기계를 설치해 제조와 판매 활동도 펼치게 되었다. 이병철 회장은 1948년 11월 활동 무대를 서울로 옮겨 삼성물산공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무역업을 시작했다. 1973년‘제2차 삼성 경영 5개 년 계획’에 중화학 공업 부문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를 포함시켜 조선 사업부를 설치했고, 차례로 삼성석유화학, 삼성중공업, 삼성조선을 세웠다. 또 대성중공업을 인수하는 한편, 삼성정밀(현재의 삼성항공)을 설립했다. 1969년 설립된 삼성전자는1970년대 초부터 TV, VTR 등의 가전제품을 생산, 세계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했으며, 1974년 한국반도체의 지분 50%를 인수하면서 삼성전자의 반도체 신화가 시작된 시기이기도 하다. 삼성반도체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국내산업용 반도체를 생산하던 삼성은 1983년 64KD램 VLSI의 개발 성공을 시작으로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라는 꼬리표가 붙은 각종 반도체 제품을 개발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