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브랜드와 트레일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채널브랜드
2. 채널ID
(국내 지상파, 케이블 / 외국)
3. 트레일러
①트레일러의 역사
②트레일러의 목적
③트레일러의 종류
④트레일러 예시
- 드라마
- 예능
- 시사/교양
- 보도/기타
⑤트레일러 제작효과
⑥직접 강상해본 트레일러
4. 결론
- 본문내용
-
1.채널 브랜드
채널 브랜드는 각 방송사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전략이다.
예전에는 TV에 나오는 채널이 공중파밖에 없어 채널 브랜드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약했지만 현재는 캐이블, 위성방송 게다가 인터넷미디어 매체들의 등장으로 방송사의 브랜드 를 확실하게 하고 차별적으로 하여
고유의 충성된 시청자를 얻는 것이 중요해졌다.
국내 지상파 방송사 브랜드 전략의 한계
지상파의 전반적인 채널 브랜드 개성 요인들은
유사하게 나타나 현재 개성의 차이가 없으며
각 채널별로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가 존재하지 않는다
(심성욱, 김도형, 황장선 2008)
- 참고문헌
-
2003년 독일의 5대 방송국 분석, 박주연, 2005
커뮤니케이션북스. 채널브랜드 전략. 윤홍근.2005
클럽에 논문 제목
각 방송사 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의 사회복지실천의 발달과정
- 자아정체감 상태가 위기와 수행이라는 두가지 축으로 청소년의 자아정체감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정리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상태가~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조직문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조직문화가 갖고 있는 기능을 서술하시오. 또한, 조직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문화가 어떤 역할을 하고, 조직문화를 왜 이해해야 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 조직화 방법을 설명하고, 조직에 있어 조직화의 장단점을 제시하시오 우리 나라 사회복지 조직을 체계적으로 조직화하기 위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 롯데시네마 경영전략사례 멀티플렉스 현황 영화관 시장 변화 영화관 시장 변화 영화관 시장조사
- HTP(집나무사람) 검사
- 연역법과 귀납법의 차이에 대해 사회복지 관련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스트레스와 정신건강과 관련하여 내용을 정리하여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