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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 선정동기
- 농심소개
Ⅱ. 본론
- 환경분석
- 경쟁사분석
- 4P분석
- 신라면의 성공요인
- 문제점
Ⅲ. 결론
- 향후 발전방향
본문내용
신라면의 중국진출
중국 농심 공장현황

1990년대 부터 중국의 라면 시장 형성
국내 판매의 포화 상태
라면 소비 시장의 성장세
중국의 인구 상황 및 무한한 성장 가능성 고려
중국시장에서는 프리미엄 라면으로 공략

중국 내 연쇄점 870개, 할인점 64개, 편의점 3971개의 유통망을 형성, 외국 기업 중 최고의 판매망을 자랑
참고문헌
www.nongshim.co.kr 농심 홈페이지
www.cn.nongshim.com 농심 중국어 홈페이지
www.cn-co.com 中國企業資信
www.shinramyun.com 신라면 홈페이지
http://www.uni-president.com.cn/ 통일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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