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조직,항공산업현황,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항공사 조직분석
1) 조직의 개념
2) 항공사 조직의 분류 및 업무
-기능별 조직구조와 사업부 조직구조
-라인조직과 스텝조직
-항공사지상직 부서
3) 대한항공의 조직구조

Part 2. 항공산업 현황
1) 항공산업이란?
2) 세계 및 국내 항공산업 현황
3) 항공운송산업의 규모와 효과
4) 항공산업의 현재와 미래추세
본문내용
조직의 분류 및 업무 (2)
라인조직과 스텝조직

라인 조직

운송 서비스를 생산,판매하는 활동의 조직

운항 : 운항통제
운항
기상정보
항공 교통관제 및 시스템 통제
정비
마케팅 및 서비스


스텝조직
라인부서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

재무
정보서비스
인사노무
의료 및 법무
홍보
기획관리
참고문헌
<웹사이트>
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kr.koreanair.com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http://flyasiana.com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 http://www.airport.co.kr
스카이팀 홈페이지 www.skyteam.com
스타 얼라이언스 홈페이지 http://www.staralliance.com
항공지도 동영상 http://www.hansfamily.kr/844

<서적>
항공경영학
항공사 실무론 - 윤대순

<통계자료>
아시아나 항공 2010년 제4분기 경영실적 및 사업계획 보고서
‘ 2009년 세계 항공 수송 통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신문기사>
CAD & Graphics 2009년 05월호
조선매거진 2011년 3월호 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기업 조직도Ⅰ. Company IntroductionCopyright © 2002 IMC PROJECT Current problem & key issuesCore StrategyAD Creative 전략ConclusionMarket AnalysisCompany IntroductionNEW IMC Strategy 도출StrategyAnalysisCopyright © 2002 IMC PROJECT 1 항공산업분석1.1 항공산업 특성1.2 내/외부 시장분석1.3 시장 점유율 분석2 고객 분석 2.1 FGI interview2.2 Face to Face Interview2.2.1 Face to Face Interview 결과3 경쟁자 분석3.1 국내 경쟁사3.2 해외 항공사 분석4 Summary Of Market AnalysisⅡ.Contents of Market Analysis사용자

  • 대한항공마케팅사례,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제시마케팅 관리 팀 프로젝트WON&WON COMPANYWON&WON COMPANY결론현재 SOWT, STP, 4P전략 분석서론Contents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WON&WON COMPANY서론브랜드 선정대한항공WON&WON COMPANY*서론 – 2) 선정동기대한항공 선정 동기최근 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 탈피새로운 세분시장 개척, 여러 기업과의 제휴국내 1위의 항공 점유율을 유지세계항공운송시장이 급변하고 항공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아시아나마케팅,항공산업,아시아나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부문화학/타이어 부문건설 부문금호 아시아나 그룹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경영이념(VISION) 경영목표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 창출” 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고객과 함께하는 아시아나 항공1988년 2월 17일 창립.現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 상위에 위치.스타 얼라이언스의 회원 항공사.`에어트랜스포트월드(ATW)`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에어아시아 마케팅보고서CONTENTS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AirAsia)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