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의 해외진출전략,로만손기업분석,로만손해외시장진출,글로벌전략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로만손 소개

Ⅱ. 본론
   2.1 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배경
   2.2 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 사례
   2.3 로만손의 글로벌 전략
 

Ⅲ. 결론
   3. 마무리
본문내용
로만손 소개

- 'ROMANSON'은 원래 스위스의 북동부 에 위치한 휴양도시이자 시계공업 도시의 명칭 'ROMANSHION'에서 따온 것

- 로만손은 회사명(corporate name)과 브랜드명(brand name)을 동일하게 사용

- 제품 특성과 소비자 세분시장에 따라 보조 브랜드(sub brand)를 사용

1988.04 주식회사 로만손 법인설립
(자본금 5천만원)

1989.09 ROMANSON 상표로
중동지역 수출개시

1992.11 ROMANSON 상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1992.11 제 27회 무역의 날
1백만 달러 수출탑 수상 :: 상공부

1996.11 제 33회 무역의 날
1천만 달러 수출탑 수상 :: 통상산업부

2001.11 제38회 무역의날 철탑산업훈장
2천만달러 수출탑 수상 :: 산업자원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닌텐도 기업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NINTENDO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레포트Ⅰ. 서론세계적인 게임회사 닌텐도(Nintendo)는 지난 2011년 회계연도에서 432억 엔 적자를 보았다. 사실 닌텐도가 순손익 부분에서 적자를 기록한 것은 1962년 증시 상장 이래 50년 만의 일이다. 그 동안 초우량 기업으로 불리며 글로벌 게임업계를 주도했던 닌텐도기 때문에 더욱더 주목해야 할 일이다. 게임시장은 잠재력이 있는 시장이지만 근래에 들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인하여 위협을 받고 있다. 하

  • HSBC의 글로벌 전략 분석 및 제안,HSBC마케팅전략,HSBC해외시장진출
  • HSBC의 글로벌 전략 분석 및 제안부제: HSBC의 글로벌 전략과 함께 한국 시장 전략에 관한 제안 개 요 Ⅰ. 사례선정배경 및 글로벌시장동향 - P. 1Ⅱ. HSBC의 기업개요 P. 2Ⅲ. 내.외부 환경분석 및 경쟁사 분석 - SWOT분석을 이용하여- P. 4Ⅳ. HSBC의 해외시장진출국결정 및 표적시장 설정 P. 8Ⅴ. HSBC의 마케팅전략 (4Ps)

  • [국제경영] 로만손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중동지역 중심으로
  • ㈜ 로만손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중동지역 중심으로 -기업선정 동기서 론 시계산업 소개기업소개 및 로만손 기업현황로만손 해외시장 진출배경진출시장 - 중동 로만손 글로벌 경영전략 로만손 성공요인본 론로만손 향후 전략결 론 및 제언기업선정동기 우리 제품의 해외진출에 있어 브랜드 파워에 대한 부 재와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가 부족한 현 시점.글로벌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선진 외국 기업들과 경쟁하기 위해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분석① 타파웨어 미국에 본사를 둔 타파웨어는 전세계 130여 개국 진출 16개 공장, 매출11억$ , 세계시장1위의 다국적 기업이다.한국의 김치통이나 일본의 도시락제품까지 출시, 100여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홈 파티 세일즈’ 는 파파웨어의 대표적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세계 곳곳에서 2.5초마다 타파웨어 홈 파티가 열린다. 타파웨어는 총 매출의 75%가 미국 외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어 진정한 글로벌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한국에는 19

  • 국제경영학,삼성전자,엘지전자,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분석 5P▶시장의 규모와 특징▶유통구조의 변화▶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패턴과 취향▶외국 가전업체의 동향Ⅳ. 러시아 진출 현황 15P▶LG▶삼성▶러시아 시장에서의 한국제품에 대한 평가Ⅴ. LG와 삼성의 성공요인. 17PⅥ. 향후 전망. 23PⅠ. 기업선정 동기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자제품 기업인 삼성과 LG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를 통해서 글로벌시대의 성공적인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특히 러시아 시장에서 두 기업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