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판]맥심커피 마케팅전략 및 인도진출전략,동서식품인도진출전략,인도마케팅전략,커피믹스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Maxim
1. Company introduction
2. Brand scope
2. India Market Analysis
1. General information
2. Culture
3. Economy
4. Political/legal
5. The chart
3. Indian Coffee Market Analysis
1. History
2. size of coffee market
3. estimation of volumes
4. Competitors
4.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5. 4 P’s
1. Product strategy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SWOT Analysis
7. Value Chain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INDIVIDUAL & FAMILY
Indian Society: Collectivist society
Core Value: Connectedness & social interdependence
Family plays vital role : the most dominant concern for most Indians

SOCIETY THROUGH CONFORMITY
More harmonious and les comparative in nature, group performance
Strong hierarchy structure : Age-wise & Income-wise
Balanced changes between old and new is acceptable

SUCCESS and GROWTH
Strong socio-cultural influence on personality and general behavior
Social acceptability is valuable than individual achievement
“Where from I ?” > “Where am I ?”

AGE and YOUTHFULNESS
Respects wisdom and experience of older generation
Health is wealth

HAPPYNESS and ADAPTABILITY
Mother’s sacrifice for family
Materialistic gain is not prime route of ensuring happiness

RELIGION and SPIRITUALITY
Deeply spiritually inclined country by nature
Failures are being rationalized; events are pre-determined
People are happy by depending on supreme power
Sanctity is prime concern to all religions in India


참고문헌
http://eria.org/research/images/pdf/PDF%20No.2/No.2-part2-4.India.pdf
http://www.marketreports.com/sample/netscribes/coffee_market_in_india_2011-sample.pdf
http://www.iimahd.ernet.in/publications/data/2006-10-02_sdeodhar.pdf
http://www.indiacoffee.org/userfiles/pdfrfp2710.pdf
http://www.google.co.kr/url?sa=t&rct=j&q=instant%20coffee%20market%20in%20india&source=web&cd=14&ved=0CEkQFjADOAo&url=http%3A%2F%2Fwww.tradeindia.com%2Fmanufacturers%2Findianmanufacturers%2Finstant-coffee.html&ei=7cLOTraNAsnRmAWaouGyDQ&usg=AFQjCNEh8Jb__cg7lXRvrP4cuhbRDcG63g
http://www.google.co.kr/url?sa=t&rct=j&q=instant%20coffee%20market%20in%20india&source=web&cd=27&ved=0CFsQFjAGOBQ&url=http%3A%2F%2Fwww.mouthshut.com%2Fproduct-reviews%2FBru_Instant_Coffee-reviews-925007973&ei=-8LOTvPbHMmfmQW_keWrDQ&usg=AFQjCNH7vw9RZEbRUrSDMyy4ssHIiXFLmg
http://www.google.co.kr/url?sa=t&rct=j&q=instant%20coffee%20market%20in%20india&source=web&cd=40&ved=0CHgQFjAJOB4&url=http%3A%2F%2Fbusiness.mapsofindia.com%2Ftop-brands-india%2Ftop-coffee-brands-in-india.html&ei=CcPOTtu1CKHumAXypcSzDQ&usg=AFQjCNHrgFOVHKuUwJ852Pt8z-isHqrncA
http://business.mapsofindia.com/top-brands-india/top-coffee-brands-in-india.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경제학]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현황
  • 식품의 기업적 생산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공장생산에 의한 장류 공급이 늘어나고, 규격화, 상품화된 장류에 대한 소비가 증가될 것으로 추측된다. 장류 제조업체는 1970년 초 140여 개 업체가 난립하였으나 업체의 합병, 시설의 현대화 및 치열한 판매경쟁 등으로 차츰 줄어들어 1988년에는 80개 업체로 정화되었으며, 올림픽경기 이후로는 우리나라 김치의 해외 기호도가 늘어가고 있다. 해외시장의 개척, 홍보강화, 원료의 저렴한 구입 등을 통한 국제 경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네슬레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네슬레 국내외(한국,일본,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정리 보고서
  •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Ⅱ. 본론1. 네슬레 전략적제휴전략 성공사례 (농심)1) 전략적 제휴 배경2) 제품 판매 전략3) 전략적 제휴의 성과2. 네슬레 전략적제휴전략 실패사례 (풀무원)1) 전략적 제휴 배경2) 제품 판매 전략3) 전략적 제휴의 성과3. 네슬레 일본진출 마케팅 성공사례4. 네슬레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Ⅲ. 결론 및 나의의견Ⅰ. 서론1. 네슬레 기업소개① 네슬레의 시작1865년에 앙리 네슬레가 모유를 먹

  • [외식학부]커피에 대한 고찰
  • 커피의 종류별 특성 p19< 표 2 - 8 > 칵테일 커피의 종류별 특성 p20< 표 2 - 9 > 배전단계 p23< 표 2 - 10 > 추출과정을 지배하는 조건 7가지 p23< 표 2 - 11 > 뜨거운 커피 재료 및 제조방법 p26< 표 2 - 12 > 차가운 커피 재료 및 제조방법 p32< 표 2 - 13 > 칵테일 커피 재료 및 제조방법 p33< 표 2 - 14 > 커피의 유래 p34그 림 목 차 주요 커피 생산지 p14서 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목적3. 연구 방법서 론최근 한국의 식문화가 발달로 자연적으로 기호식품의

  • [커피시장에 대한 이해] 커피시장에 대한 이해
  • 커피시장에 대한 이해목차커피의 역사 커피 재배와 성장커피의 종류와 특성커피원두의 맛과 색커피업체 국내시장 규모인스턴트 커피시장의 구분커피믹스 시장의 구분커피에 대한 인지도커피제조과정 커피의 음용 방법소득수준과 커피 음용커피시장의 크기커피의 영향한국 커피시장의 현황 및 전망커피의 역사-기원커피의 기원에 대한 설은 크게 두 가지이다. 에티오피아 고원 발견설과오마의 발견설인데 에티오피아 발견설이 거의 정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특징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및 위치에 따라 정해진다. 스타벅스의 제품 판매 비율은 대략 커피음료가 55%, 원두커피 21%, 음식품 14%, 커피관련 하드웨어 및 설비가 10%정도이다. 모든 스타벅스 매장은 매일매일 ‘오늘의 커피’를 바꿔가면서 일반커피와 무카페인 커피음료를 동시제공하며 큰 매장에서는 30가지 이상의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비교적 작은 매장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종류의 원두를 제공한다.스타벅스는 고품질의 커피와 고객 서비스를 반영해 시장에서 유통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