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논문 및 저자 소개
2. 빅 데이터 정의 및 의의
3. 논문 등장 배경 및 선정 이유
4. 논문 분석
4-1) Micromarket 이란?
4-2) Big data를 이용한 Micromarket Strategy
① Opportunity map
② Make it easy for sales team
③ Put data at the Hearts of Sales
5. 결론
6. QnA 및 토의
본문내용
Homayoun Hatami
Partner at Mckinsey & Company in Paris
MIT SLOAN 출신
맥킨지에서 영업, 유통 담당

Manish Goyal
Partner at Mckinsey & Company in Dallas
왓튼스쿨 출신
맥킨지에서 전략컨설팅 담당

Maryanne Q. Hancock
Partner at Mckinsey & Company in Atlanta
하버드 로스쿨, 버지니아대
맥킨지에서 B2B 마케팅 담당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너무빈약하고전문성이결여됨
  • dbstar***
    (2014.09.22 21:44:24)
회원 추천자료
  • 트랜드마케팅,트랜드경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의 활동을 막기 위해 놀이공원과 영화관 할인 등 비용부담이 큰 서비스를 줄이거나 홈쇼핑 업체들이 명단을 공유, 공동 대처하는 것도 대응전략의 일환이다.따라서 체리 피커로부터 시비를 당할 수 있는 요소를 최대한 줄이되 체리 피커의 불만사항은 향후 성장 잠재력 제고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는 적극적 대처도 필요하다.◆나만을 위한 명품(매스클루시버티.Massclusivity)소수만을 대상으로 맞춤 생산 방식에 의해 제공되는 고급품 및 고급 서비

  • 마케팅트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의 활동을 막기 위해 놀이공원과 영화관 할인 등 비용부담이 큰 서비스를 줄이거나 홈쇼핑 업체들이 명단을 공유, 공동 대처하는 것도 대응전략의 일환이다.따라서 체리 피커로부터 시비를 당할 수 있는 요소를 최대한 줄이되 체리 피커의 불만사항은 향후 성장 잠재력 제고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는 적극적 대처도 필요하다.◆나만을 위한 명품(매스클루시버티.Massclusivity)소수만을 대상으로 맞춤 생산 방식에 의해 제공되는 고급품 및 고급 서비

  • [마케팅] 향후 주목할 만한 마케팅의 트렌드
  • 의 활동을 막기 위해 놀이공원과 영화관 할인 등 비용부담이 큰 서비스를 줄이거나 홈쇼핑 업체들이 명단을 공유, 공동 대처하는 것도 대응전략의 일환이다.따라서 체리 피커로부터 시비를 당할 수 있는 요소를 최대한 줄이되 체리 피커의 불만사항은 향후 성장 잠재력 제고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는 적극적 대처도 필요하다.◆나만을 위한 명품(매스클루시버티.Massclusivity)소수만을 대상으로 맞춤 생산 방식에 의해 제공되는 고급품 및 고급 서비

  • 4차 산업혁명의 개요와 문제점 및 각 국의 대응방안
  • 의 비교구분1차 산업혁명2차 산업혁명3차 산업혁명4차 산업혁명내용-증기기관의 발명-철도건설-기계화 혁명-전자기술의 발달-생산 조립라인출현-분업-정보혁명-인터넷 발달-인터넷이 이끈 컴퓨터 정보화, 자동화 시스템유비쿼터스 혁명인공지능,로봇기술,생명과학이 주도핵심기술-열에너지이용한 증기기관-전기 에너지벨트컨베이어-인터넷기반의 지식정보-사물인터넷, 클라우드,빅데이터, 모바일 기반의 자동화핵심가치생산의

  • (컴퓨터의이해 1학년) 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 컴퓨터와 통신 결합, 처리장치, 가상현실, QR코드
  • 및 사용 시 유의할 사항에 대해 설명하라. (작성 분량: A4용지 1페이지)(다) QR코드 만들기(본인의 소속 학과 및 이름, (가)에서 선택한 장치의 명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함)목 차1. 다음 각각의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 (가) 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하라.① 사물인터넷② 인공지능③ 데이터 3법④ 정보활용(나) 컴퓨터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