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글로벌 가전기업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삼성 vs 하이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국내 기업 삼성 선정이유
국외기업 하이얼 선정이유
Ⅱ. 본론
국내외 가전시장 현황
삼성의 전략
하이얼의 전략
삼성과 하이얼의 전략 비교 분석
Ⅲ. 결론
국내 가전 시장의 전망
본문내용
① 삼성

· 전자업계 매출세계
· 세계 LCD 패널 시장에서는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 329억 달러의 브랜드가치로 역대 최대 성장,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TOP 10 브랜드에 진입



② 하이얼

· 가전 매출 순위 연속 세계
· 현재 가전제품 제조회사 중 세계 3위
· 백색 가전의 글로벌 매상에서는 세계 제4위
· 대형 가전 제품의 2011 년 브랜드별 순위에서 중국 하이얼이 전회에
이어 1위
· 현재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등 165 개 국가에 수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2장 전략, 조직설계와 효과성 -삼성과 하이얼
  • 가전 메이커로, 2000년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중국기업으로는 최초로 냉장고 생산공장을 세웠으며, 이탈리아, 알제리 등 해외의 13개의 생산공장을 갖고 있습니다. 중국 내 가전 시장 점유율이 25.5%이며, 해외에도 1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디자인/제조/마케팅/서비스 분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국제화 전략의 성공으로, Haier는 지금 세계에서 가장 발전속도가 빠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하이얼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전략.- 월풀 : 지난해(2005)년 미국 3위 가전업체인 메이텍 인수전에서 중국의 하이얼을 제치고 16억 8000만달러로 인수에 성공, 세계1위(2005년 기준 총매출 192억달러)가전업체로 올라섰음. LG전자는 2010년 까지 월풀을 제치고 세계시장 1위에 오르겠다는 목표를 세웠음. - 하이얼 : 세계 5대 백색가전업체에 속하는 유명한 기업. 1984년에 설립되었고 2004년 매출액이 한화로 14조원에 이름. 하지만 LG그룹의 2004년 LG전자의 매출액만 30조원에 가까움. 하이얼은 아

  • [국제경영전략] 삼성생활가전 경영전략 PPT
  • 가전을 중심으로Present byThe Final Presentation07’ Global Business StrategyOverview11. 삼성가전의 소개22. 생활 가전 산업 분석33. SWOT분석 및 문제점 진단44. 삼성가전 글로벌 전략 대안07’ Global Business StrategySAMSUNG electric home appliances역사적 주요 변화 항목1969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In 1970냉장고와 세탁기 생산개시In 1980에어컨 생산 시작In 1990본격적인 글로벌 경영 시작`In 2000세계적 가전업체로 성장LG, Whirlpool, Electrolux, 하이얼 등글로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