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기업분석] 파리바게뜨 성공요인분석-해외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뜨 기업분석] 파리바게뜨 성공요인분석-해외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목차
Ⅰ. 적극적인 중국시장 진출 …………………3


Ⅱ. 장기적인 경영전략 ………………………4


Ⅲ. 현지화 전략 추구 …………………………5


Ⅳ.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 ……………………6


Ⅴ. 고급스러운 이미지 강조 …………………6
본문내용
Ⅰ. 적극적인 중국시장 진출

파리바게뜨는 중국에서 맥도날드, 피자헛 같은 프랜차이즈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베이커리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다. 주요 도시의 중심 상권과 고급 주택가를 집중 공략해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시장에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함에 따라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제과제빵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빵을 생산함으로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 생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12521
<한국경제>
http://joongang.joins.com/article/aid/2013/06/27/11512163.html?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264500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107974
<뉴시스>
http://www.sisajeju.com/news/articleView.html?idxno=185445
<시사제주>
http://www.jejusori.net/news/articleView.html?idxno=130533
<제주의소리>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6020100009860000208&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02
<파이낸셜뉴스>
http://busines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18/2013011802008.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970257
<뉴시스>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4&r=view&uid=252066
<환경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World class Company로 도약한다.미션 -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 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칠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II.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1. 중국의 베이커리시장 동향(1) 성장하는 중국 베이커리시장지난 1월, ‘21세기 경제보도’와의 인터뷰에서 주넨린 중국제과제빵식품공업협회 이사장은 중국의 베이커리시장의 시장규모가 평균 연 20%의

  • 파리바게트 중국 진출 마케팅
  • 전략 분석3. 문제인식Ⅳ. 결론신규 STP 전략 제시신규 4P 전략 제시Ⅰ. 경영자용 요약중국은 1978년 개혁개방 이후 연평균 9.4% 이상의 경제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성장시장이다. 세계의 다국적 기업들은 세계경제의 침체와 세계시장의 포화에서도 8%의 경제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중국은 식문화가 가장 발달한 곳 임에도 불구하고 한국기업인 파리바게트는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사랑 받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중국의 베이커리시장에 성공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파리바게뜨 중국 진출 : 중국 상하이 (上海) 구베이(古北) 1호점 개점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주관: 한국경제신문, 소비자 포럼 (2) 현재 (2007) - 파리바게뜨 카페 운영 - 사회 환원 사업 : 실직가장 무료 제빵 교육 및 수익금 결식아동 돕기 진행 등- 시즌 이벤트 진행 - 사회보 발행 (3) 미래 계획- 중국 ․ 미국에 진출해있는 파리바게뜨 시장 확대- Paris Baguette & DIY 1호점 개점 계획8. 사훈 및 경영방침 9. 기업 비젼 및 미션(1) Vision : World-best Par

  •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나, 뚜레쥬르가 후발주자인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발전의 가능성이 있다. 또한 기타 브랜드들 가운데서 시장 지배자 파리바게뜨와 견줄 수 있는 강력한 라이벌임이 분명하다. 3. 경쟁사(파리바게뜨) 전략 분석*기업소개(주)파리크라상의 파리바케뜨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이다. 1986년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은 반포점 오픈과 함께 본격적으로 베이커리 업계에 진출하여 1992년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 착수하였

  • 파리바게트분석,파리바게트마케팅전략,파리바게트SWOT,STP,4P분석
  • 파리바게트 분석목 차서론1. 기업 소개 1) 파리바게트 소개2) 파리바게트 브랜드 이미지3) 파리바게트 주요 연혁본론2. 파리바게트 SWOT 분석3. 파리바게트 STP 분석4. 파리바게트 Marketing Mix 분석5. 파리바게트 성공요인 분석6. 파리바게트 현재 진행되는 마케팅 전략7. 경쟁사 분석 (뚜레쥬르)8. 파리바게트에 대한 설문지 조사결론9. 파리바게트가 나아가야 할 방향1. 기업 소개1) 파리바게트 소개회사명주식회사 파리크라상상호명파리크라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