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기업분석]LS전선과 LS산전의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3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S기업분석]LS전선과 LS산전의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LS전선의 경쟁력 …………………………3


Ⅱ. 수출을 통한 수익창출 ……………………4


Ⅲ. 적극적인 기술개발 ………………………5


Ⅳ. LS산전의 해외시장 진출 ………………6


Ⅴ. 미래 성장동력 발굴 ………………………6
본문내용
Ⅰ. LS전선의 경쟁력

세계 3위 전선기업인 LS전선은 차세대 전선 분야에서 승전고를 울리고 있다. 2011년 10월부터 카자흐스탄과 파라과이, 카타르 등에서 잇따라 관련 프로젝트를 따냈다. 특히 작년 6월엔 세계 2위 전선업체 넥상스가 버티고 있는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225㎸ 초고압케이블 공사를 수주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LS전선의 매출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뛰어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이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다.
LS전선의 경우에는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막대한 수익이 창출되는 케이블 공사를 수주하여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861
<한국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68691
<뉴스토마토>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40871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40780
<이투데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5311018551024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89376
<연합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B31&newsid=01512086602814496&DCD=A101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22827
<매일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eco&arcid=0007230286&cp=nv
<국민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3030776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LG전자의 중국과 미국, 유럽 진출 전략
  • LG전자목 차Ⅰ. 서론1. 소개2. 연혁3. 비전 및 전략4. 핵심 사업군LG 전자Ⅱ. 본론1. 해외진출 지역별 성공사례2. 해외진출 제품별 성공 사례3. 4P전략 분석4. SWOT분석5. LG전자의 성공요인Ⅲ. 결론- 결론 및 전망Ⅰ. 서론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LG eshop에서 GS eshop으로 -브랜드 네임의 변화
  • 분석 자료CJ 홈쇼핑 - 미래에셋증권 2004.4.27 애널리스트 하상민LG 홈쇼핑 – 메리츠증권 2001.12 애널리스트 박민철LG 홈쇼핑 – 세종증권 2001.9.26인터넷 쇼핑몰 동향 분석 – 하나증권 2004.2.10 애널리스트 민영상GS eshop 자체 공시2006.5.10 기준5. 기사 자료디지털 타임스 인터넷 맞수기업 LGeshop vs CJMall 2003.6.17내일신문 GS eshop 외국인 회원가입 서비스 시작 2005.9.1제일 경제 신문 인터넷 몰도 봄바람 분다 2005.3.3헤럴드 경제 e-마켓 플레이스

  • [마케팅] LG 전자 마케팅 분석
  • 기업이미지 PR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LG브랜드 자체의 디지털 이미지의 각인을 위해 디지털 엘지 선포식을 갖고 기업문화와 경영전략의 혁신을 뜻하는 `디지털 경영을 선언했으며 이름을 아예 `디지털 엘지로 부르고 있다. 이와 관련한 프로모션 행사도 다수 이루어졌는데 지하철 32량을 통째로 빌려, 차량내 1800여 광고물을 모두 LG의 디지털 제품으로 채운 기획성 광고가 큰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LG전자의 홈페이지에서는 이러한 디지털 LG에 관한

  • 효과성 극대화를 위한 수도권 규제의 합리적 개선 -첨단산업 특성화 육성방안을 중심으로
  • 분석할 것이다. 분석을 통해 첨단 산업 입지인 최적지가 수도권이라는 결론을 얻어내고 이어 수도권 첨단산업 특성화에 가장 걸림돌이 되는 수도권 규제를 알아 볼 것이다.글로벌산업화로 인해 국경이 의미가 없어졌다. 글로벌 경제에서 지방 중소도시의 발전을 위해 경쟁력 있는 대도시의 성장을 억제하는 균형 정책과 각종 기업 규제로는 국가 경쟁력 약화로 이어져 강자만이 생존하는 치열한 국제경쟁의 장에서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다. 세계적인

  • [기술과 기업] 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사업 구상 및 재무타당성 검토
  • 경영 이론을 대입하여 최대한의 타당도를 확보하였다.전국 자동차대수 서울+인천시 자동차대수17,647,799 3,878,916비율 (%) 21.980휘발유 가격 경유가격1910 1730한달간 가솔린소비량(전국) 한달간 가솔린소비량(서울+인천)829,140,200 182245015.96 $348,087,980,483.6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