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가치제안
서비스전달
경쟁역량
카페인의 세계화
본문내용
스타벅스 서비스분석 - 두가지 훈련

<Hard Skill>
실질적인 관련된 사항들을 훈련업무와 시키는 것
→표준적인 제품의 품질 형성

< Soft Skill>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사항들을 훈련시키는 것

∴ 스타벅스는 두 ‘Skills’를 적절히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인재를 요구

스타벅스 서비스분석 – Just say yes

JUST SAY YES 정책

회사 규율에 어긋나더라도 고객에게 가장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훈련하는 것

Ex) 고객이 음료를 쏟아서 해당 음료를 다시 제공해 달라고
요구하는 경우 규율을 어기더라도 리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요구에 ‘yes’하는 정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2. 과업환경분석2.1 가치사슬분석2.1.1 디지털 컨텐츠산업의 가치사슬2.1.2 영화산업의 가치사슬2.1.3 복합멀티방의 가치사슬2.2 경쟁자분석2.2.1 사이버파크2.2.2 유니넷2.2.3 POPS DVD방 2.2.4 스타벅스2.2.5 닌텐도와 PSP3. 수명주기이론Ⅲ. 내부환경분석1. SWOT분석2. 개별 사업의 한계점 극복Ⅳ. 라이프스타일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세분화Ⅶ. 마케팅 믹스▣ 결론 및 한계점 극복 방안▣ 참고문헌▣ 서 론Ⅰ. 연구목적⇒

  • 스타벅스와 체리야 분석
  • 스타벅스와 체리야 분석목 차Ⅰ. 서론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3. 기업 사명4. 기업 경영방침5. 매출현황Ⅱ. 본론1. 4P 전략분석1) Product(제품)2) Place(유통)3) Price(가격)4) Promotion(촉진)5) 스타벅스의 5P: People(사람)2.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택(Market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Ⅲ 결론 1.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요인2. 스타벅스의 개선방안Ⅰ. 서 론한국에서 커피 시장이 형성되기 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것

  • [기업분석] 스타벅스기업분석 및 제언
  • ◈ 목 차 ◈Ⅰ. 최근의 커피 트랜드Ⅱ. 스타벅스의 탄생Ⅲ. 왜 스타벅스인가? 1. 마케팅 전략 1) SWOT Analysis2) STP분석3) 4p 전략2. 브랜드 전략1) PPL(Product Placement)2) 경험을 통해 향기, 분위기 등을 통한 고객경험중시, 이미지(브랜드)판매3) 사회적 책임4) 품질 없이는 브랜드도 없다3. 조직문화 직원과의 관계1)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 2) 커뮤니케이션- 직원과 고객간, 고객 상호간4. 전략적 제휴5. 세계시장 및 한국내 시장1) 오스트리아2) 아시아

  • [기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전략요인 145. 스타벅스의 환경경영 146. 환경마케팅요인 . 217. 경쟁사 비교 및 분석 23 8. 시사점 및 전략적 제언 27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기업 연혁Youve got mail, The Truman Show, Miss Congeniality 등 의 영화에서 등장하는 미국인들은 항상 Starbucks에 들러 자기가 좋아하는 커피를 마시며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 생활 속의 커피 Starbucks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테이크 아웃을 필요로 하는 바쁜 현대인들이 이용가능9)경영형태직영&프랜차이즈 영업4. 산업현황1)프랜차이즈 환경 분석(1) 프랜 차이즈 산업 현황프랜차이즈 산업은 1998년 IMF 경제 위기 이후 변화를 보이기 시작하여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의 여파에 따른 고용에 대한 불안심리 증대와 구조조정이라는 기업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 생계형 창업으로 그 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창업은 그야말로 자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는 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