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시장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중동문화마케팅,중동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환경평가
2 국가시장 / 제품 선택
3 진입전략방법
4 마케팅전략
5 재무관리
6 Q & A
본문내용
환경평가

새로운 가능성, 중동

중동시장 소개
중동(中東)은 동지중해부터 페르시아 만까지의 영역을 포함하는 지역이다.
서아시아로 불리기도 하나, 중동은 북아프리카의 국가들까지도 포함한다

걸프협력회의 [ GCC ]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등 6개 회원국으로 구성(1981년 창설), 주로 원유 수출국으로 풍부한 오일달러를 바탕으로 중동지역 소비시장을 주도한다
참고문헌
〈참고 웹 사이트〉
▷http://www.kotra.or.kr, 코트라
▷http://hopia.net, KIME 중동 지역 연구

〈참고 기사〉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9175

〈참고 보고서>
▷Post 중동민주화, 중동진출 새 활로 된다, 코트라(2011)
▷민주화 사태 이후, 중동 바이어가 전망하는 新 중동시장, 코트라(2011)
▷등록특허공보(10-0958510), 정근주(2010)

〈참고 문헌〉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잭 트라우트 공저, 박부길 역(1994), 십일월
▷마케팅, 안광호 외 2인 공저(2009), 북넷
▷글로벌 경영, 김민호 외 4인 공저(2008), 대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의 활성화 방안 제시
  • 전략산업으로 육성하고 있다. 특히 중국을 비롯한 동북아 관광시장의 급성장으로 동북아 국가와 도시들은 관광시장에 대대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다. 우리나라도 관광레저도시, J프로젝트, 새만금 국제해양도시 등 대규모 관광개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현재는 다양한 사업주체의 개별적 개발 추진으로 중복 및 과잉투자의 우려가 있으므로 선택과 집중 전략이 요구되며 자연환경이나 인프라 측면에서 앞서는 경쟁국과의 차별화를 염두에 두어야

  • 주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 전략 사례를 들고 성패 요인을 설명하시오
  • 전략이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두산 인프라코어는 진출 시장의 건설장비 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시기에 철저한 준비로 계속해서 신흥 시장을 넓혀 나갔고 기다림 끝에 시장이 활성화되어 호황을 누릴 수 있었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두산인프라코어는 재무 건정성으 위해 대규모의 구조 조정을 해 나갔고 조직을 슬림화함으로써 중국과 유럽 등의 생산능력도 감축시켜 나갔다. 특히 중국을 비롯해 네팔, 중동의 경우 정치적 상황이 좋지

  • [경영학] HSBC 종합금융그룹의 세계화 전략
  • 문화 & 시장정보력 및 시장 접근가능성 획득-Disadvantage : 높은 Risk, 조직통합비용HSBC Holdings lll. Development of AlternativesAdvantage : 조직 통합 비용의 감소빠른 의사결정으로 인한 경영효율성 제고 시장 변화에 대한 민첩한 반응 가능- Disadvantage : 조직 통합도의 저하Consumer finance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정보력 획득의 어려움HSBC Holdings lll. Development of AlternativesAdvantage : Risk의 감소, 재무건전성 확보

  • 오리온 기업소개
  • 전략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새로운 스낵문화를 선도할 것이다. 오리온그룹은 향후 제과부문에서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하는 회사를 비전으로 시장점유율 30%, 영업이익률 15%를 달성해 매출과 수익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식품업계 최고의 회사로 거듭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2. 오리온의 연혁1956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 시장점유율 약 60%로 업계 선도1957 국내 최초 캔디제조 시설 도입1974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1976  중동

  • 세계화와 다문화
  • 문화로 인해 확산되었다. 1980년대에는 젊음의 상징인 청바지가 단순히 실용성을 넘어 여러 가지 워싱 기법을 통해 색상 장식 디자인의 다양한 변화되었다. 이후 90년대 후반부터는 힙합스타일이 유행, 2000년대 이후 여전한 청바지의 인기몰이로 현재는 스키니 유행했다.청바지뿐만 아니라 1967년 가수 윤복희가 국내 최초로 입은 미니스커트는 1968년 이후 폭발적으로 유행, 1970년대 초에는 경찰의 단속대상이 되기도 했다. 미니의 출현은 단순히 의복형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