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01 선정기업
02 선정이유
03 현지화 전략

롯데마트
-소개
-현황 및 평가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이마트
-소개
-현황 및 평가
-전략 및 실패요인 분석

04 Solution
05 시사점
본문내용
01 선정이유

WHY?
한국 ‘대형마트’ 는 한국 유통산업의 신 성장 동력으로서 각광을 받으며 지난 10여 년간 빠른 속도로 성장을 거듭하면서 변화하고 발전

하지만, 각 유통업체의 공격적 매장 오픈을 통해 국내 경쟁이 심화되고 따라서 국내 대형마트 업체들은 해외시장, 특히 잠재력이 무한한 중국시장에 주목

중국시장이 팽창하는 가운데 한국 내수 시장에서는 롯데마트보다 이마트가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 중국에서는 완전히 반대되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는 점이 흥미로워 롯데마트와 이마트를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롯데 마트 의마케팅 전략분석1INDEXⅠ. 서론Ⅱ. 본론 Ⅲ. 결론 1. 환경분석 -1)시장환경 분석 2)경쟁사 분석 3)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1. 주제 선정 동기2. 기업 소개4.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2. 시사점23. 참고자료주제 선정 동기31 주제 선정 동기Ⅰ 서론41 주제 선정 동기유통 업계 Big 3 중 하나 국내외에서 197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유통업체 중 운영 점포 수 1위에 올라선 기업LOTTE MARTⅠ 서론대형마트 1

  • 롯데마트 기업분석과 롯데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마트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전략 CONTENTS1. 롯데마트 기업소개2. 롯데마트 중국진출위한 기업상황분석1) 중국시장분석2) 중국사회의 변화3) 소비자분석4) 경쟁자분석5) 롯데마트 자사분석3. 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전략4. SWOT분석1) 위협2) 기회3) 약점4) 강점5. STP 분석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롯데마트 해외 경영성

  • 롯데마트 vs 이마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
  • INDEX 이마트 마케팅전략1.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 SWOT분석3. 이마트 STP분석(1) Segmantaion(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롯데마트 마케팅전략1. 롯데마트 기업소개2. 롯데마트 SWOT 분석3. 롯데마트 STP분석(1) Segmantaion(2) Targeting (3) Positioning 4. 롯데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E-mart JOB KOREA 10th GLOBAL FRONTIER마음에서 마음으로 전

  • [국제마케팅] 다국적기업의 실패사례
  • 롯데마트 등의 인수설 나옴2005년 01월 현대백화점과 상품권교환 등 전략점 제휴 협의하다 결렬2006년 03월 구학서 신세계 사장 까르푸 인수 의향 있다발언04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 이랜드 등 까르푸에 인수의향서 제출응찰업체 네 곳 모두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롯데, 까르푸 매장 실사 시작이랜드에 최종 매각ⅱ) 경영목표․현지 고객만족의 극대화․세계최고의 하이퍼마켓 리더․지속적인 시장확대ⅲ) 4P분석① Price ․다른 할인점과 유

  • 이마트 중국진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마트 시장현재 계속 성장 중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e-mart의 성공요인중국 진출의 배경이 된 E-MART의 성공요인E-MART의 성공요인시장선점의 효과규모의 경제한국형 할인점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적극적인 PB의 개발첨단 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고객서비스 강화신선식품의 강점전문경영인 체제와 조직문화5. E-MART 경쟁업체 비교홈플러스와 롯데마트1. 홈플러스기존 할인점 유통업계 2위 고수 전략2012년 까지 1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