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기업분석]행남자기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행남자기기업분석]행남자기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뛰어난 디자인 ……………………………3


Ⅱ. 실용성 중시 ………………………………4


Ⅲ. 합리적인 가격 ……………………………5


Ⅳ. 제품의 다양화 ……………………………6


Ⅴ. 환경과 안전에 대한 고려 ………………6
본문내용
Ⅰ. 뛰어난 디자인

루밍은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단순하고 친환경적인 북유럽 감성이 생활식기 등과 만나 동양적인 섬세함을 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봄에 파릇파릇 돋아난 새싹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행남자기는 식기사업에 대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고객들은 새로운 식기에 대한 요구수준도 높아지게 되었다. 보다 세련된 디자인의 식기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만족도 높은 생활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383351
<한국경제>
http://www.gjdream.com/v2/news/view.html?news_type=203&uid=445979
<광주드림>
http://weekly.hankooki.com/lpage/life/201305/wk20130508202737121480.htm
<주간한국>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508023003
<서울신문>
http://economyplus.chosun.com/special/special_view_past.php?boardName=C03&t_num=6972&img_ho=
<이코노미조선>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486613
<노컷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45274
<연합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61&newsid=01676086602806624&DCD=A00306&OutLnkChk=Y
<이데일리>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5070100051840003930&servicedate=20130507
<스포츠조선>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70100063220003289&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7
<파이낸셜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유통]TV홈쇼핑 산업의 문제점과 향후 발전전략
  • 기업은 큰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토의를 거쳐 온라인 유통 산업 중 TV홈쇼핑 산업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다.우리가 이 논문에서 논의하고자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선 서론에서는 TV홈쇼핑 산업의 정의와 역사, 발전 배경, 특징, 일반 현황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그리고 본론에서는 경영 전략 강의 시간에 배운 여러 분석 틀을 이용하여 TV홈쇼핑 산업을 구체적으로 분석할 것이다. 분석틀로서는 거시 환경 분석, 포터의 5FORCE 모

  • [리더쉽 ]경영인에 대하여
  • 경 영 인―소유경영인과 전문경영인을 중심으로>◇기업 지배 구조 문제의 대두 배경◇소유 경영인과 전문 경영인의 분류 ― 소유 경영인. 전문 경영인 ◇소유 경영인 분석― 정의와 사례 유상옥― 소유 경영인의 일반적 특징◇전문 경영인 분석― 정의와 사례 윤윤수― 전문 경영인의 일반적 특징◇ 전문 경영 체제로 변화되어야 하는 이유― 기업 내외부적 요인 ◇ 경영인의 자질 ◇ 결론◇ 참고 자료1. 기업 지배구조문제가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19p(1)부산 현대백화점 소개(2)층별조사(3)교통안내(4)SWOT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 군산 이성당 기업소개및 SWOT분석과 이성당 성공사례연구및 향후전략 제안 보고서
  • 기업적합업종으로 지정함으로써 처음으로 대기업을 대상으로 칼을 꺼내들었다.비록 아직 강제성을 지니지 않은 ‘프랜차이즈 확장자제 및 신규진입 금지’를 권고하는 수준이고 그 여파로 대기업 프랜차이즈와 마찰도 예상되지만 정부차원에서 동네상권 보호를 위해 규제를 시작한 첫 사례라는 점에서 시사점이 크다고 할 수 있다.Ⅳ. 결론 및 전략제안전략 제안- 무분별한 체인점 확장이 아닌 각 거점 지역에 하나 정도의 매장을 두어 이성당만의

  • INNO DESIGN의 성장과정과 발전방향 INNO DESIGN 기업소개 INNO DESIGN 성과 INNO
  • 분석3.2 사업 비즈니스 모델의 특성 First Design, Later Manufacture 3.3 INNO DESIGN의 성장과 사업의 확장Ⅳ. INNOMAN의 등장과 그 시사점4.1 INNOMAN의 등장 및 소개 4.2 독자 브랜드 INNO의 생산 Process와 유통4.3 INNOMAN 전략우위와 시사점4.4 INNOMAN이 넘어야 할 벽 Ⅴ. 결론 및 제언*참고문헌Ⅰ. 서 론연구의 배경 시대가 변함에 따라 소비자의 니즈도 변하기 마련이다. 그렇게 때문에 기업의 경영전략도 변해야 한다.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