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기업분석 그리고 대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 시장현황
ii) 기업소개
iii) 장.단기 목표

II. 본론
i) 국내 분석
ii) 해외 분석

III. 대안제시

본문내용
제너시스 및 BBQ치킨 소개

㈜제너시스 설립, 1호점 오픈
국내최초로 1000호점 오픈
2002 중국 진출
스페인 진출
미국 진출
2011 bbq 프리미엄 카페 오픈
브라질, 인도 진출
올해의 글로벌 마케팅 대상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직원들을 사랑하며
이웃을 돌보는
제너시스 BBQ 그룹이 되겠습니다”


장기목표
2020년 전세계 매장 50,000개점, 매출액 60조
로열티 수익 2조원 달성
2014년 국내 매장 10,000개점, 매출액 10조

단기목표
프리미엄 카페 매장
3년 내 1,000개점 확산
(2011~2014)


닭제조과정

까다로운 닭 선택 과정 (950g~1050g의 닭, 100% 냉장 국산 닭)
닭에게 클래식을 들려줌
닭을 거꾸로 매달아 마취 후 목 절단
8각으로 Cut
세척 후 주사바늘로 비밀 기본 소스 Injection
개별 진공포장
가맹점에서 각 부위에 붙어있는 기름 제거

Strength
은행 연계 창업지원
→광주은행, NH농협, 우리은행
+ 자체적 지원

치킨 대학을 설립하여 경영자 마인드와 조리법 교육


Opportunity


청년 실업 ·baby boomer세대의 퇴직 -> 창업수요의 증가

국내 닭고기 시장의 성장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목차1.개 요- 기업 선정 동기- 조사 계획 및 방법 2. 기업 분석 - 기업 소개- 기업 연혁- 조직도3. 제품분석- 제품 소개 및 정의- 제품 분석4. 시장 분석- 국내 치킨 시장 분석 5. 전략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분석6 . 전망 및 전략수립- 문제점 및 한계점-향후 가능성 및 대안1.개 요- 기업 선정 동기최근 들어 외식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눈에 띄는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 바로 교촌치킨이다. 교촌치킨은 기존의 쟁쟁한 경쟁업체가 시

  • [마케팅전략, 4P전략, swot] BBQ치킨과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
  • 분석을 통해 좀 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였습니다. 그리고 북한, 중국, 스페인에 진출하였고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마지막으로 BBQ치킨은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기 위해 동방신기를 앞세운 Star-marketing과 캠프 운영과 같은 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리고 타 업체와의 제휴와 인터넷을 이용하여 홍보하였습니다. 또 BBQ치킨만의 3G, 3C운동을 통하여 기업의 이미지 향상에 노력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 [국제경영](주)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진출사례
  • 목 차1. 기업분석(기업소개)- 연혁, 간략한 회사 소개 - 산업에 대한 분석 2. 중국 시장분석1)문화2)정치/법률3)고객4)경쟁사3. 마케팅 전략1)STP2)4P3)SWOT4. 아웃소싱전략현황1)아웃소싱 정의2)활동내역- 진출: 법인, 지사, 매장3)실적5. 결론추가: 참고문헌1.기업분석1) 제너시스 기업소개(주)제너시스는 550명의 임직원을 거느린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그룹이다. 1995년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설립돼 BBQ 1800개, BHC치킨 650개 등 현재 모두 2800여개

  • 중국 지역연구 레포트
  • 분석 351. 성공사례 35(1) 경동보일러 35(2) 제네시스(BBQ치킨) 36(3) 크린랩 기업 37(4) LG생활건강 기업 38(5) E-MART 39(6) 청도 토프톤 전기 유한공사 40(7) 오리온 초코파이(동양제과) 40(8) 롯데 껌 412. 실패사례 42(1) 대한약품공업(주) 42(2) 운남화학(주) 43(3) (주)아이티 산업 44(4) 롯데리아 45(5) A사 46(6) K사 47(7) P사 483. 성공 ․ 실패 요인 494. 요인분석 및 진출전략 50(1) 제품경쟁력확보 50(2) 파트너 선정 51(3) 적절한 투자지역선정 53(4) 인맥관리(꽌시)의

  • [기업분석] BBQ의 성공요인
  • BBQ 사례를 통한 4p mix 및 swot분석 그리고 소비자 행동목차I. 서론(1) 소비자 행동 중심의 마케팅(2) 목적 및 선정동기(3) 기업소개II. 본론(1) 경영환경(2) 경쟁자 분석(3) SWOT 분석 (4) STP(5) 4P 전략(6)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1) 문제(욕구)의 인식과 활성화 2) 정보의 탐색3) 구매 전 대안평가 4) 구매 후 태도의 형성과 변화III. 결론 및 제언(1) 성공요인(2) 문제점(3) 발전방향I. 서론(1) 소비자 행동 중심의 마케팅과거 제품을 만들기만 하면 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