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목차
선정동기
TREND
SWOT&STP
경쟁우위원천
문제점 및 해결방안
예상결과
본문내용
선정 동기
웹 스퀘어드 (Web Squared), 디지털 스트레스 (Digital Stress)· 치매(癡呆), 스마트폰 포비아(SmartPhone Phobia)

전자 부분에서 명실상부한 위치
But, 5% 미만의 스마트폰 점유율


SWOT
보급형
브랜드인지도
믿을만한 A/S
다양한 제품군
업그레이드 지원
우수한 멀티미디어 성능
현재까지 현 시장에서 많은 고객확보

한정된 어플리케이션
아이폰이 가진 경쟁력
상대적으로 낮은 속도와 터치감
출시한 제품에 대한 느슨한 사후관리

제휴회사 증가
스마트폰 점유율 14%
고객의 상징적 욕구의 증대
동종 업체들의 비슷한 요금 수준

제휴기업의 성과 저조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
경쟁사의 새로운 전략 채택
노트북, 아이패드, 넷북의 등장

인구 통계적 변수
- 10대 (11.9%), 20대(38.2%), 30대(32.5%)
- 남성 (67.7%) ,여성(32.3%)
- 사무직 (41.4%), 학생(25.2%)
- 500만 원 이상의 고소득자( 32.2%)

일반적 행동변수
- 업무장소의 다원화와 현대인들의 업무수행형태
-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하는 상징성

제품 관련 행동적 변수
- 브랜드 충성도
- 보급형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모바일 환경

멀티미디어&인터넷 활용도 높고 친근한 세대 20,30대 남성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주요고객으로 성장
이미 높은 점유율
기존의 소비자들을 포용, 새롭게 주고객 층을 목표고객

올해 연구개발(R & D) 투자규모는 7조2721억원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19위 ( 전년도 2계단 상승`)
김연아 선수 올림픽 후원 + 축구팀 첼시 후원
옴니아 체험 마케팅

전 세계적 유통망을 형성 인건비가 저렴한 지역 생산시설

CRM: 이동통신3사와의 제휴 , 방대한 고객베이스 보유

Price: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고가정책과 + 중저가 정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현황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목 차 I. 서 론 1. 삼성전자의 대표 제품과 제품별 전략2 삼성전자의 세계화 전략과 사업영역II. 본론1. 삼성전자의 중국 진출(1)삼성 Anycall의 중국 진출 마케팅전략1)마케팅 믹스 전략2) 브랜드 강화 전략 3) 경쟁자와 차별화 전략4)R&D 전략5) 재고관리6) 고가정책전략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성공요인2. 삼성전자의 브라질 진출3. 삼성전자의 러시아 진출 마케팅 전략 1) 고부가가치의 공격적 마케팅 4. 삼성전자의 유럽시장 진출1)주요 성

  • [A+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스마트폰시장환경분석,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 삼성전자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분석서론. Chapter 1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 - 목 차 -1. 삼성전자 AnyCall 소개2. 주제(AnyCall) 선정 이유3. AnyCall 해외진출현황(1) 중국 - 애니콜은 신분의 상징(2) 미국 - 핸드폰의 BMW(3) 프랑스 - 최고 브랜드 (4) 스페인 - 名品 반열4.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2) 가격전략 (Pricing Strategy)(3) 유통전략 (Placing Strategy)(4)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1) 스타 마케팅2) 엔터테인먼트마케팅3) 사이버 마케팅4) 체험 마케팅5. AnyCall의 마케팅 활동6. AnyCall의 고객지향적 활동7. AnyCall의

  • [마케팅 경영사례 성공요인] 삼성전자 기업분석 갤럭시 S4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요인 분석
  •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출시되는 경쟁상대 애플 iPhone 5 과 비교하고 향후 삼성전자가 나아갈 방향과 향후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서론. Chapter 1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