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 목차
-
선정동기
TREND
SWOT&STP
경쟁우위원천
문제점 및 해결방안
예상결과
- 본문내용
-
선정 동기
웹 스퀘어드 (Web Squared), 디지털 스트레스 (Digital Stress)· 치매(癡呆), 스마트폰 포비아(SmartPhone Phobia)
전자 부분에서 명실상부한 위치
But, 5% 미만의 스마트폰 점유율
SWOT
보급형
브랜드인지도
믿을만한 A/S
다양한 제품군
업그레이드 지원
우수한 멀티미디어 성능
현재까지 현 시장에서 많은 고객확보
한정된 어플리케이션
아이폰이 가진 경쟁력
상대적으로 낮은 속도와 터치감
출시한 제품에 대한 느슨한 사후관리
제휴회사 증가
스마트폰 점유율 14%
고객의 상징적 욕구의 증대
동종 업체들의 비슷한 요금 수준
제휴기업의 성과 저조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
경쟁사의 새로운 전략 채택
노트북, 아이패드, 넷북의 등장
인구 통계적 변수
- 10대 (11.9%), 20대(38.2%), 30대(32.5%)
- 남성 (67.7%) ,여성(32.3%)
- 사무직 (41.4%), 학생(25.2%)
- 500만 원 이상의 고소득자( 32.2%)
일반적 행동변수
- 업무장소의 다원화와 현대인들의 업무수행형태
-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하는 상징성
제품 관련 행동적 변수
- 브랜드 충성도
- 보급형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모바일 환경
멀티미디어&인터넷 활용도 높고 친근한 세대 20,30대 남성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주요고객으로 성장
이미 높은 점유율
기존의 소비자들을 포용, 새롭게 주고객 층을 목표고객
올해 연구개발(R & D) 투자규모는 7조2721억원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19위 ( 전년도 2계단 상승`)
김연아 선수 올림픽 후원 + 축구팀 첼시 후원
옴니아 체험 마케팅
전 세계적 유통망을 형성 인건비가 저렴한 지역 생산시설
CRM: 이동통신3사와의 제휴 , 방대한 고객베이스 보유
Price: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고가정책과 + 중저가 정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