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mobile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Virgin mobile의 전략
- 표적 고객 , 표적 시장 , 가격 전략 , 문제점
3. Price options
4. 결론
- Price options에 따른 이익 , 위험 요인
- 본문내용
-
기업소개
Virgin
CEO Richard Branson
영국에서 인지도가 3위 안에 드는 기업
성공사례 (Virgin Music Group, Virgin 휴대폰 서비스(영국)
실패사례(Virgin Cola, Virgin 휴대폰 서비스(싱가폴))
MVNO – 영국 → 성공, 싱가폴 → 실패, 미국 → 스프린트사와 계약
표적 고객 - 15세~29세
소비자 시장은 낮고 인구통계학 사이의 성장비율은 증가할것으로 예상
잠재 고객과 미래 소비자 확보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 - 유동적인 연령층
가격 전략
그러나 고객들은 가격 전략을 신뢰하지 않음
Why?
불합리한 Bucket,
일방적인 off-peak hours의 변화,
hidden fee 때문
계약이 불필요한 선불제도로
알맞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체로 접근
다른 hidden fee는 생각할 필요 없이
선불한 만큼 쓰면 되는 단순한 가격구조
미래 소비자 확보와 높은 충성도를 갖은 고객 확보 용이
개인당 월 50달러 이상 지출할 것으로 예상
요금 차별화 전략 추진
50달러 요금 → 1분당 25센트
즉 50달러로 200분의 통화 가능
부가 서비스 중 문자메시지는 건당 5센트
나머지 부가서비스는 경쟁사보다 저렴하게 책정
불안정한 소득 및 신용도
이용자가 지불 능력이 없다면 서비스를 제공하고도
요금을 회수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길 위험성 존재
높은 이동가능성
다른 연령층에 비해 가입자수를 유지하기가 어려움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needs)
변화하는 니즈의 속도와 다양한 니즈 모두를
충족시키는것이 어려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